금주의 운세, 2009년 9월 둘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09년 9월 둘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당신의 건강이 악화 되려는 순간에 와있습니다. 지금 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조치를 취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세상을 다 얻어도 소용없는 법입니다.

48년생 : 끝없는 욕심은 당신의 화를 부를 수 있습니다. 자중하고 주위사람을 생각하는 주간을 보내는 게 유리합니다.
60년생 : 주위 동료나 동네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됩니다. 가급적이면 행동거지를 조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2년생 : 지나간 실수는 잊고 새로운 일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새로운 발상이 필요합니다.
84년생 : 재산증식의 기회는 찾아왔으나 투기는 절대 금물입니다. 나중에 법적 책임까지 물어야 합니다.

: 머뭇거리면 다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결정 했으면 빨리 행동하는 게 당신에게는 유리 합니다. 과격한 운동으로 다칠 우려가 있으니 운동 전 준비운동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49년생 : 늦은 저녁 외출은 삼가는 편이 좋습니다. 부부지간에 그동안 못 다한 대화를 나누는 편이 좋겠습니다.
61년생 :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기 전에는 결코 자신의 생각을 타인에게 얘기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73년생 : 친한 친구와 속 깊은 얘기를 안 하는 게 유리합니다. 금주는 친한 친구가 내일 당신을 모략 할 수 있습니다.
85년생 : 부모와 자식 간에도 서로에 대하여 지켜야 할 도리가 있는 법이니, 부자간의 대화라도 자식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고 대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특별히 좋은 것도 없고 나쁜 것도 없는 평범한 주입니다. 이런 주에는 가족들과 함께 오붓하게 저녁이라도 먹는 게 좋습니다. 한 번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는 법입니다.

50년생 : 계획한 일들이 풀리지 않아도 초조해 하거나 짜증 부리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당신이 만든 결과입니다.
62년생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지출이 수입보다 많은 주간입니다.
74년생 :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뿐입니다.
86년생 : 마음은 즐거우나 몸은 피곤하고 실속이 없습니다. 저녁에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것도 좋습니다.

: 장사하는 사람은 사전에 준비 없이 고객을 상대하면 큰 손해를 봅니다.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극에 달합니다.

51년생 : 건강에 주의하세요. 약속은 되도록 이면 잡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가급적이면 사람을 대할 때 당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63년생 : 너무 빠른 진행으로 인하여 부분적인 장애가 예상됩니다.
75년생 : 신혼부부인 경우에는 사소한 일로 감정까지 상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하여 믿음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87년생 : 욕심은 당신의 화를 부릅니다. 자중하고 주위 사람을 생각하며 주간을 보내는 게 좋습니다.

: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는 주입니다. 받을 돈을 받았는데 불로소득 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돈은 있을 때 간수를 잘해야 후에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감당이 됩니다.

52년생 : 옷이나 외모에 신경 써야 합니다.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가꾸는 것입니다.
64년생 : 남들도 다 꺼려하는 일들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꺼려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게 좋습니다.
76년생 : 사랑하는 사이라면 금주는 만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손재가 별로입니다.
88년생 : 건강에 각별이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감기. 무리한 일로 인한 피곤이 나중에는 큰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을 탓하기보다는 자신을 탓하는 게 마음 편합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을 듯하니 사람을 사귀거나 대하는데 신중을 기하는 편이 좋습니다.

53년생 : 오랜만에 집안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손자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65년생 : 현실과 이상사이에서 방황하는 금주가 될 것입니다.
77년생 : 밖으로 돌아다니는 것보다 안에서 일처리 하는 게 훨씬 효과적입니다.
89년생 :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힘든 주가 됩니다. 친구와 사소한 말다툼이 예상됩니다.

: 불로소득은 지금 당장은 몰라도 조만간 당신도 불로소득에 의한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순간 이익만 노리다가 더 큰 이익을 얻지 못하니 좀 더 넓게 생각하고 계약하는 게 유리합니다.

42년생 : 금주에는 외출 시 주의를 요합니다.
54년생 : 사업이나 장사하는 사람은 항상 최악의 경우를 산정하고 자금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66년생 : 나이에 맞는 행동과 복장을 갖추는 게 좋습니다. 주위사람이 당신을 깔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78년생 : 너무 낙관적인 태도에 문제가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대처해야 길이 보입니다.

: 당신이 그리워하던 이성이 금주에 당신에게 올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모든 일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으니 정석대로 행하는 게 시간은 걸려도 결론적으로는 이득이 됩니다.

43년생 : 금주는 힘드나 다음 주는 막혔던 물고가 트이겠습니다.
55년생 : 전문직 종사자는 자신의 일과 전혀 다른 일들을 시도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67년생 : 인생에 대박이란 없습니다. 그만큼 노력한 결과를 받는 것입니다. 공로를 인정받을 기회가 생깁니다.
79년생 : 다른 사람을 힘들게 하면 당신도 힘든 경우를 당하게 됩니다.

: 후회해도 안타까워해도 이미 한 번의 기회는 지나간 주입니다. 다음을 대비하고 정비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누군가와 시비 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44년생 : 가족과 함께 저녁에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면서 밝은 내일을 준비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56년생 : 너무 원칙대로 행동하면 결국 당신도 그러한 족쇄 속에서 생활해야합니다. 건강에 주의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68년생 : 가족이 제일이라고 느낄 수 있는 주입니다. 가족만큼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80년생 :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으니 한마디 한마디에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 무슨 결정을 할 때는 빨리 신속하게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결정된 일은 머뭇거리지 말고 밀어 붙이는 게 유리합니다.

45년생 : 당신은 좋은 파트너를 가지고 있으니 충분히 활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57년생 : 지출이 수입보다 많은 주간입니다. 미리미리 내일을 준비하는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69년생 : 너무 원칙대로 행동하면 결국 당신도 그러한 족쇄 속에서 생활해야 합니다. 건강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81년생 : 직장인이라면 오랜만에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사와의 관계가 회복 될 것입니다.

: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습니다. 훗날 갚아야 할 빚입니다. 상황변화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됩니다.

46년생 : 당신의 욕심이 자녀를 잘못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릴 필요가 있는 시기입니다.
58년생 :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그 일은 이루어집니다.
70년생 : 희비가 엇갈릴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마음 쓰지 않고 대범하게 맞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2년생 : 누군가 당신을 좋아합니다. 주위를 천천히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 당신의 행운이 지금 당신 앞에 와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살려야합니다. 사업이나 결혼문제는 어른들과 상의하고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47년생 : 길흉이 교차하나 길함이 앞서게 됩니다.
59년생 : 일이 잘 풀린다고 마음가짐을 헤이하게 먹으면 안 됩니다.
71년생 : 인연이 아닌 사람과의 만남도 당신의 마음가짐으로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83년생 :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과 충돌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