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09년 8월 첫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09년 8월 첫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이 주간에는 휴가철의 들뜬 기분에 다소 감정의 기복이 심한 주입니다. 아무리 화가 나도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을 해서는 안 됩니다. 힘들고 짜증나면 오히려 상대하지 말고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48년생 : 누군가 사사건건 자신의 일에 대하여 방해하는 세력이 있으니 신경 쓰이는 주가 예상됩니다.
60년생 : 욕심을 버리면 그나마 위안을 삼을 일이 발생합니다. 이주간은 가능하시면 집에 있는 게 유리합니다.
72년생 : 이 세상에 나를 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오직 혼자라는 생각이 드는 주입니다.
84년생 : 신경이 곤두서 있으니 가급적이면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하는 게 필요합니다.

: 주변이 편해야 내가 편할 수 있으니 다소 나에게는 심사가 편하지 않더라도 대의를 위해 소가 희생하듯 자신을 다스림이 좋을 듯합니다. 가족들한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주간입니다.

49년생 : 늦바람이 무섭습니다. 가정에 평화를 위해 마음 정리를 하는 게 좋습니다.
61년생 : 주초부터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건강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73년생 :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5년생 : 금전손실이 있을 수 있는 주간입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이득이 됩니다.

: 뱁새가 황새 좇아가다가 가랑이 찢어진다는 말 있듯이 분수에 맞는 범위 안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장거리 이동은 길하지 않으니 이동시 항상 조심하고 주의를 살피는 게 신상에 이롭습니다.

50년생 : 지나간 실수는 잊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게 좋습니다. 먼 거리 이동은 좋지 않습니다.
62년생 : 좋지 않은 습관으로 인하여 크나큰 낭패를 맛볼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74년생 :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하는 주간입니다. 책임이 있으면 그 만큼 권한도 있는 법입니다.
86년생 : 자신의 한계범위에서 일거리를 만드는 게 좋습니다. 괜한 욕심으로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 매사 나의 일 외에는 입조심, 말조심해야지 괜한 일로 인해서 민폐가 일어날까 염려스럽습니다. 금주는 건강에도 유의를 하세요.

51년생 : 부부간 사소한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지니 사소한 말 한마디라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63년생 : 욕심을 줄이면 세상만사가 보이는 법입니다. 단지 재물은 물질적인 만족감만 느낄 뿐 정신적인 만족은 안 됩니다.
75년생 : 친구가 시비를 걸어와도 금주 간은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게 유리합니다.
87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손에 잡히지 않으니 문제입니다. 마음가짐부터 다시 새롭게 하는 게 유리합니다.

: 가까운 주변에 신경을 쓰셔야 돼는 주입니다. 자칫 잘못하시면 복잡하거나 뒤통수 맞는 일이 생길까 염려돼는 주간입니다. 특히 이성간에는 요주의.

52년생 : 현상유지만 하지 말고 발전적인 주간을 보내는 게 필요합니다.
64년생 : 직장인은 직장에서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됩니다.
76년생 : 좋지 않은 습관으로 인하여 크나큰 낭패를 맛볼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88년생 : 책임이 있으면 그 만큼 권한도 있는 법입니다.

: 사회생활에 있어서 너무 돌출적인 해동은 주변을 불편하게 만들 뿐 아니라 왕따 당할 수도 있으니 주변과 조화를 이루시길.

53년생 : 난처한 입장에 빠질 수 있으니 행동 가짐에 조심해야 합니다. 주부는 시댁어른과의 불화가 예상됩니다.
65년생 : 이웃과의 갈등은 빨리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주위의 충고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 주간입니다.
77년생 : 거래나 문서작성에 있어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괜한 서두름은 후에 큰 손실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89년생 : 말 한마디도 조심스럽게 하는 게 좋습니다. 주위사람과 시빗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세상을 살다보면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 막게 일처리 하는 때가 있는데, 솔직 담백함이 문제의 해결을 심플하게 할 수 있으니 정직함이 최선입니다.

42년생 : 일가친척이나 지인과 다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자신을 낮추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54년생 : 간단한 운동이나 산책으로 컨디션 조절을 하는 게 필요한 한주입니다.
66년생 : 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말아야합니다. 주부는 자식에게 좀 더 관심을 쏟아야합니다.
78년생 : 결정할 일이 생기면 가급적이면 다음 주로 미루는 게 현명합니다.

: 얇은 귀, 팔랑 귀가 돼지 마세요. 중심을 잡는 게 이주에는 무엇보다 중요 할 듯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구설수가 따르겠습니다.

43년생 : 장고 끝에 악수 두듯, 후회해도 안타까워해도 이미 지나간 기회는 오지 않습니다.
55년생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67년생 : 부부문제는 원만하게 풀리지만 뜻하지 않게 금전 지출이 예상됩니다.
79년생 : 먼 곳으로 여행을 하거나 집을 떠나면 액운이 따르게 됩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있거나 어려운 일에 봉착할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 인생사 새옹지마란 말 있듯이 모두가 마음먹기에 달려 있으니 매사 진중히 의식함이 좋겠습니다. 다소 맘에 안 들어도 넘어감이 좋겠습니다.

44년생 : 과도한 음식과 과음으로 인하여 소화기 계통에 이상이 생깁니다.
56년생 : 거래상 문제로 인하여 개인의 금전손실이 예상됩니다.
68년생 : 다른 사람과의 약속이 있으면 반드시 사전에 시간과 약속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80년생 :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부터 확실하게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 사람들은 칭찬이나 선물을 받으면 누구나 좋아합니다. 웃는 얼굴에 침 뱉지 않는다하니 이주에는 항상 웃음을 띠세요.

45년생 : 대인관계에서 당신의 가치가 항상 최고라는 생각으로 상대를 대하면 좋겠습니다.
57년생 : 부부지간이라도 서로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모든 일의 근원은 욕심입니다. 욕심을 버리면 만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술술 풀릴 것입니다.
81년생 : 학업에 열중할 시기입니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 재정적으로 어려워 질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 대비하는 게 좋습니다. 어렵고 힘들수록 돌아가는 기지가 필요합니다.

46년생 : 재충전 하면서 고민거리를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과도하게 해결하려고 하면 더 힘들어집니다.
58년생 : 법의 한계를 절실히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살이가 다 그런 것입니다.
70년생 : 현실적으로 고민하던 문제가 더 난해하게 꼬여만 갑니다. 금주 간만 무사히 넘기는 게 좋습니다.
82년생 : 경쟁력 있는 분야에서 오히려 고전하게 됩니다. 근심하지 말고 천천히 나아가는 게 좋겠습니다.

: 외출은 삼가하고 가능한 집에서 머무는 게 좋습니다. 특히 뱀띠 여성과의 외출할 일이 생기면 저녁 늦게 하는 게 좋겠습니다. 양띠와는 상관없습니다.

47년생 : 건강을 위해서 가까운 곳으로 산책이라도 가는 게 좋습니다.
59년생 : 젊음을 부러워하는 주가 됩니다. 자신의 이세가 커가는 걸 한편 대견스럽게 바라보면서 씁쓸한 감정이 교차됩니다.
71년생 : 현상유지만 잘 하면 성공적인 주가 예상됩니다. 절대 무리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83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