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박 이정현, 홍준표 당신 나쁜 사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친박 이정현, 홍준표 당신 나쁜 사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전 대표가 무슨 잘못있나 공개토론하자

 
   
  ▲ 홍준표 의원과 이정현 의원  
 

한나라당 홍준표 전 원내대표의 '박근혜 전 대표'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자 친박계 이정현 의원이 정면으로 반격에 나서므로 인해 논쟁의 불씨가 점차 확대되어가고 있다.

박근혜 전 대표의 측근인 이정현 의원이 17일 홍준표 전 원내대표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박 전 대표가 무슨 잘못을 저질렀냐. 홍준표, 당신 나쁜 사람"이라며 공개토론을 제안했다.

이같은 홍 전 원내대표와 이 의원의 논쟁의 불씨는 지난 13일 홍 전 원내대표가 한 방송에 출연해 "박 전 대표는 이미 2년 전에 승부가 나 대립구도가 없어졌는데도 박 전 대표는 패자의 길을 가지 않았다"고 박 전 대표를 비판하면서 촉발됐다.

이에 이정현 의원은 14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린 글을 통해 "쇄신대상 1호는 홍준표 전 원내대표와 같은 당직자"라며 "이런 분들을 당직, 공직에 발을 못 붙이게 하는 것이 진정한 당의 변화고 쇄신의 길"이라고 비판한 바 있다.

이 의원이 홍 전 원내대표가 "쇄신대상 1호"라고 응수하자, 이에 홍 전 원내대표는 '조언했는데 이를 종교집단처럼 달라붙어 비난을 쏟아냈다'며 불쾌한 감정을 표출해 겉잡을 수 없이 논쟁의 파장이 커져가고 있다.

이 의원은 '지난 총선 공천이 옹졸했다'는 홍 전 원내대표의 발언에 대해 "지금이라도 바른말을 하니 용감하다"며 "지난 총선에서 대통령과 당 대표가 원내대표로 추대하려고 했던 분까지도 국회의원 자격이 없다고 탈락시키는 그런 공천을 했는데 홍 대표는 문제제기도 안했다"며 비판의 날을 세웠다.

이 의원은 이같은 발언에 대해 "지금이라도 바른 말을 하니 용감하다"며 "홍 대표는 그때 혁신위원장 출신으로 그 상황을 다 지켜봤지만 당시에는 아무 문제 제기도 안했다"며 "결과적으로 잘못된 공천을 묵인했고 동조한 공동책임자"라고 비판했다.

홍 전 원내대표가 "박 전 대표가 패자의 길을 가야 한다"고 한데 대해서도 이 의원은 "패자의 길이 어떤 것이냐"고 되물었다. 이 의원은 "깨끗하게 승복했고, 분당은 없었고, 대선 지원했다. 대선 공고가 나자마자 지원유세 다녔고, 대통령이 만나자면 만났다"며 "보복공천을 당하고 분당 운운하는 말들이 많았지만 흔들림 없었다"고 반박했다.

이 의원은 "가만히 있는 박 전 대표에게 홍 전 원내대표처럼 아무렇지도 않은 듯 언어 채찍을 휘두르면 지켜보는 사람들은 가슴이 많이 아프다"며 "유례없는 지방선거 압승을 거두면서 죽을 뻔 했던 그 칼 맞은 상처자국이 오뉴월 햇볕에 더욱 깊게 보일 때 나는 늘 먼 산을 본다"고 한 뒤 "이 정도로는 부족해 보이느냐. 그 분이 더 아파야 하느냐"고 따졌다.

이 의원은 "그 분이 홍 전 원내대표에게, 한나라당에 무슨 해를 끼쳤고, 무슨 잘못을 저질렀다고 정말 이러느냐"면서 "홍준표! 당신 나쁜 사람"이라고 비판하고 글 말미에 "더 할말이 있습니까"라고 따진 뒤 "그렇다면 나와 공개토론을 제안한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지난번 박근혜 전 대표가 '패자의 길'을 걷고 있지 않다는 홍 전 대표의 지적에 대해서도 "경선 결과에 깨끗하게 승복하고 분당없이 대선을 지원했다"며 "자칫 차기 대선 예비주자들이 너무 일찍 나서서 정치활동을 펼치면 조기 레임덕도 우려되고 국정에도 도움이 되지 않겠냐"고 질타를 했다.

이와 함께 이 의원은 "너무나 힘들게 가만히 있는 박 전 대표에게 홍 대표님처럼 아무렇지 않은 듯 언어의 채찍을 휘두르면 지켜보는 사람들은 가슴이 많이 아프다"며 "가만히 있겠다는데 왜 그러냐"고 따져 물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계룡비기 2009-06-19 09:57:55
나쁜 님들 같으니라구,,
겨우

효진 2009-06-20 12:04:55
홍가가 저격수라는데 진짜 저격

이수식 2009-08-02 18:53:13
먼 다른 나라에서 한나라당의 홍준표 원내대표를 지켜 봤는데 그는 정치인이 아니라 정치 깡패입니다. 민주정치가 뭔지 모르는 정치깡패 입니다. 한나라당의 위신도 박희태와 홍준표가 다 깎아 먹었습니다. 홍준표와 박희태를 한나라당에서 쫒아 내야 합니다. 나라말아먹는 두 놈을 빨리 쫒아 내야 합니다.

정준수 2009-08-02 19:11:18
이명박 정권이 집권하면서 민족애 동포애란 조금도 없는 인권조차 유린하는 정책을 펼치고 잇다. 중국조선족의 한국출입국 정책이 많이 바귀어 버렸다. 다같은 민족끼리 한국 가는데 한국어 시험은 왜 칩니까. 한국어 시험 때문에 조선족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얼마나 고생을 하는지 알아나 봤습니가? 연변사람이 왜서 항주에 가서 시험을 봐야 합니까 ?기차를 전세내서 연길에서 항주까지 시험치러 가는데 돈이 얼마드는지 압니가? 연길에서 항주까지 알마나 먼지 압니가?몇만리입니다. 왜서? 연변에도 그 많은 학교가 있는데 시험장소가 없어서 항주까지 가게 했습니가? 그것도 시험치고도 절반도 한국에 못가는데....민족의 애로와 고통을 조금이라도 생각하는 정권이라면 모든 정책이 다 동포들게 유리하게 돼야 하는데 이명박 정부는 민족과 동포를 모르는 ,외면하는 정권이기때문이라고 봄니다. 중국에는 란 말이 돌고 있습니다. 어찌 하는일마다 대중의 저주받는 일만 합니가?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