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팔이들의 엉터리 시국진단!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돌팔이들의 엉터리 시국진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인성호도 적당히 하라!

 
   
     
 

대한민국이 요동치고 있다.

권력을 쥔 자들은 현 시국을 돌파하기 위해 예의 꼼수와 잔머리를 굴리고 있다. 작금의 문제는 정권의 오만과 교만, 독선과 아집과 오기정치가 발단이건만 이를 물 타기하려는 목적인지 자꾸만 좌, 우 이념 문제로 몰아가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이념이 아니다. 문제는 자유 대 반자유, 민주 대 독재, 양심 대 비양심, 애국 대 매국, 민족 대 사대주의, 정상 대 비정상의 구조이건만 이를 애써 무시하고 좌, 우 이념문제로 희석시키는 바람에 일부 두 자리 수의 몰지각한 사람들이 이용당하고 있다. 물론 관제데모대에 일당 받고 적극 나서는 경우도 있다고 일부는 비판하고 있다.

국내정치의 혼돈 속에 각종단체에서는 어렵게 이룩한 자유와 민주를 지키기 위해 시국선언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서울대 교수들에 의해 촉발된 시국선언은 학계, 종교계, 심지어 주부, 청소년들에 이어 유명 영화인들에 이르기까지 그 끌을 모를 정도로 줄기차게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만큼 대한민국의 현 시국이 비정상적이라는 반증이요, 그 해결책을 국민들은 집요하게 요구하고 있는 중이다.

반면 국정 혼돈의 원인을 자체 진단하는 여당은 물론 야당과 사회 각층의 진단도 가지가지다. 환자가 있으면 의사의 진단이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엉터리 돌팔이 의사처럼 구는 집단도 많은 것이 큰 흠이다. 아니면 일부러 한쪽 눈을 감은 채 못 본 척하며 자꾸만 병을 키우는 것 같다.

대체적으로 중환자는 분명 엄청난 데미지를 입고 있는 데. 그를 정점으로 둔 측에서는 정확한 진단을 일부러 안 내리는지, 아니면 그를 일부러 안락사 시키려는 목적인지 자꾸만 오진만 내린다. 그러면서 ‘손이 문제다, 간이 부었다, 폐가 문제다, 당뇨병이 원인 같다’라는 등 엉뚱한 오진만 잔뜩 퍼붓고 잇다. 자칭 보수하는 한 엉터리 치과의사는 풍치인 이빨이 문제라고 또한 남 탓하며 돌팔이 진단을 내리고 있다. 반면, 친박 의사들은 명령을 내리는 뇌신경 손상이 가장 큰 원인이라고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있다.

2~3선의 의사그룹은 무엇을 쇄신하겠다는 것인지, 편작처럼 정확한 진단 내린 명의 말 듣지 않고 자꾸만 뇌손상 입은 환자 말만 믿는지 중진 의사들조차 돌팔이 짓을 하고 있다. 아무래도 배후가 중환자인 것 같다.

일례로 정의의 강물이 흐르는 사회를 만들겠다던 한 구라 의사는 무슨 장관 자리가 탐이 나는지 스스로 똥물에 뛰어드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환자는 뇌손상을 입은 것 같은데 진단은 오히려 박근혜가 패자로서의 길을 걷지 않는 탓이라고 횡설수설, 내시처럼 구니 쌀밥에 모래 퍼붓는 꼴이다. 칼 차고 모래밭에서 혼자서 달빛에 씨름하는 격이다. 허풍쟁이 겁 많은 잡견(雜犬)이 지붕 위의 도둑은 일부러 보지 않고 달보고 컹컹, 멍멍 짖는 꼴이다.

정치인은 입은 비뚤어졌어도 말은 바로 해야 하는데, 어찌 말도 틀리고 양심도 하수구에 내다버린 것처럼 행동한다. 한시적인 권력자보다 국민 무서워하고 역사 두려워해야하는데 꼭 소인배처럼 현재에 급급해 자꾸만 악수를 둔다. 그것도 거듭 반복해서. 그러니 당연히 헛똑똑이요, 간신배, 내시, 환관 소리 듣는 것일 게다.

한편 갓 의사면허증을 땄는지 48인의 초짜들은 뇌손상 입은 환자를 시급히 수술할 생각은 않고 중환자를 지지하며 무한책임까지 지겠다고 아양인지 아분지 무책임한 발언으로 더욱 국민과 멀어지는 일들만 골라서 하고 있다. 아무래도 X맨이 되어 완전히 환자를 안락사 시킬 모양이다. 그들은 오히려 중환자와 국민이 더 멀어지기 전에 시급히 뇌손상 수술 하자고 건의 하던가 뭔가 원활한 소통이 되게끔 충언을 해야 함에도, 정신을 못 차리고 자꾸 거꾸로 달리는 우매한 오진만 남발하고 있다. 그런다고 다음에도 배지 달 수 있을까? 오히려 돌팔이라서 면허취소당할 것 같은데, 공천은 권력자가 뒤에서 압력 넣어 줄 수 있을지 모르나 그 지위는 국민이 부여한다. 고로 공염불이다.

화타와 같은 명의가 있어 중환자의 병명을 정확히 진단하고 있는데도 그들은 남 탓, 박근혜 탓하며 엉뚱한 짓을 하고 있다. 돌팔이가 따로 없다.

돌팔이 전성시대를 구가하며 엉터리 진단과 대책으로 어물쩍 현 시국을 넘기려는 꼼수를 국민들은 다 안다.

어서 빨리 정확한 시국진단과 함께 역사를 두려워하고 국민 무서워하는 자세로 명의 화타와 편작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그리고 병명을 알았으면 시급히 수술하라!

지금은 먼저 정확한 시국진단과 수술이 필요한 시점이다. 자꾸만 물 타기로 버티려하지 말고 입도 바르고 말과 행동도 정상적으로 해야 할 때다.

국민이 당신들을 돌팔이라 확신하는 한 그대들도 뇌손상당한 중환자와 함께 무대에서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때문에 사라지지 않으려면 양심 팔지 말고 정확한 시국진단과 함께 국민과 역사를 두려워하라!

국민들은 돌팔이들을 영원히 쫓아낼 각오를 다지는데, 아직도 오진만 내린다면 정말로 당신들은 갈 곳이 없다.

돌팔이들아! 국민과 역사를 무한 존경하며 두려워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매너만땅 2009-06-17 13:47:57
장 박사님.정확 하게 보십니다.

죽여줘요 2009-06-17 15:03:47
아이구 ~ "삼인성호"라는 그 고

번개 2009-06-17 17:36:07
빌어먹을 자식들.....

이정기 2009-09-18 15:44:43
장팔현박사님:글은 당신처럼 어느 한편에 서지 말고 진심을 써야 합니다. 읽는이들이 순복하게 써야 합니다.문인이라면 종파갈등에 참여하지말고 나라와 민족의 리익을 위해 글을 써야 합니다. 이런글 많이쓰십시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