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 위협, 김대중·노무현 각성하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북핵 위협, 김대중·노무현 각성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치 '노' 순국이라도 했듯 선동

 
   
     
 

뇌물 수수혐의로 조사를 받던 노무현 전 대통령이 마치 순국이라도 했듯이 그의 지지자들과 언론들이 무차별 활보하고 있으니 DJ가 불쑥 나서 철새가 제철만난 듯 선전 선동하기에 바쁘다.

참으로 어처구니없고 기가 막힌 세상이다.

노무현씨가 뇌물수수혐의 수사 받던 중 자살 했다는 사실이 어느 순간에 감춰지고 마치 국가와 국민을 위해 순국한 의인처럼 묘사해가는 일부 언론들의 선정적인 모습들이 정녕 가관이라면 가관이다.

노무현씨 지지자들과 이해가 맞아 떨어지는 정치인들이 벌떼처럼 일어나 노무현씨가 마치 순국열사라도 되듯 이상한 포풀리즘 속에 온 나라를 시끄럽게 하고 있다. 실제 이에 가담하는 국민들은 별로 없을 것이로되, 언론이 떠들고 이해가 맞아 떨어지는 정치인들이 장구와 북을 쳐대고 있으니 온통 나라 안이 시끄러운 것처럼 보인다.

선동의 귀재인 DJ가 제철만난 듯 야단 법석 떨고 있다. 북핵 위협의 원초적 책임 소재는, 김대중, 노무현이다. 선동, 분열의 귀재가 노무현 추도사로 큰 선동 한번 하려다가 덜컥 저지되었으니 DJ는 방방 뛸 수밖에.... DJ의 선동 추도사 타령에 귀 고막이 찢어질 듯 짜증만 나는 국민, 이루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김대중씨가 현정부를 강도 높게 비판 했다. 김대중씨는 고(故) 노무현씨의 분향소를 찾아 분향한 뒤 기자들 앞에서 이명박 정부를 향해 극심한 비판을 쏟아냈다.

김대중씨는 “우리나라 민주주의가 위기에 처해 있다”고 포문을 열고 “시청 앞에서는 분향하는 것조차 막고, 내가 내일 추도사를 하기로 했는데, 그것도 정부가 반대해서 못하게 됐다”면서 선동의 귀재답게 “서민 경제가 전례 없이 빈부 격차가 강화돼 어려움에 살고 있고, 남북 관계가 긴장 상태에 있다. 국민은 속수무책이다”라고 상투적인 어법으로 정부를 공격했다.

대한민국 국가 정체성을 혼란시킨 장본인 김대중이가 원하는 민주주의가 도대체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김대중에게 묻건데, 뇌물 수수비리 혐의로 조사를 받던 중 자살한 전직 대통령을 ‘서거’로 표현하고, 또 죽음의 내용과 방법을 고려치 않고 ‘국민장’으로 선 듯 만들어주고, 거기다 유족이 원하는 대로 ‘경복궁’에서 영결식을 하게하고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부터 노제를 하게끔 최고의 예우를 해준 이 정부가 민주주의 정부가 아니면 어떤 정부가 민주주의 정부란 말인가?

솔직히 말해서 오늘의 대한민국의 갈등을 초래시킨 불행은 바로 김대중에 의해서다. 이 땅에 이념 대립을 선동함으로서 친북 공산주의자들을 양육시켜 대한민국 국가 정체성을 파괴하는 반헌법 분위기로 만든 계기를 준 사람이 바로 김대중이다.

김대중의 말대로 지금의 우리나라가 민주주의가 아니라면 김대중이 말한 민주주의는 혹시 민주화 운동을 위장하여 이 나라에 살포한 친북공산 혁명을 뜻하는 것이 김대중의 민주주의가 아닐 런지···

또 김대중씨가 이명박 정부를 향하여 남북 관계가 긴장 상태에 있다고 비난한 것은 곧 김대중씨가 대통령 때는 국민 몰래 실컷 퍼주고, 갖은 아양을 떨어서 북이 온순했는데 지금 이명박 정부는 북한에 김대중처럼 퍼주질 않으니 북이 화가 나서 남북 긴장 관계가 생겼다는 바로 그런 뜻이다.

결국 김대중의 민주주의 운운 발언은 생쑈이자 새빨간 거짓말이고 남북 긴장 관계에 관한 김대중의 표현은 ‘퍼주지 않으니 긴장관계가 조성되었다’ 는 말뜻인 것 같다. 북한이 핵무장하도록 국민 몰래 그 많은 나랏돈을 갖다 바치고 북한의 환심을 사서 조국을 배반한 사람이 바로 김대중 본인임을 스스로가 밝힌 셈이 되었다.

오늘의 북핵 위협책임은 바로 김대중, 노무현이 각각 50%씩 책임져야 할 몫임은 국민 모두가 잘 알고 있다. 북한에 퍼주기 경쟁을 했던 지난 10년에 걸친 친북좌익 정권의 책임자인 김대중씨와 고 노무현씨의 반헌법적인 업적이 북한 핵 위협으로 부메랑이 되어 이 나라에 되돌아 온 것이다.

햇볕 정책의 창안자는 김대중씨고 이를 연구 발전시킨 후계자가 바로 노무현씨였으며 이 양 햇볕 정책 대통령들 때문에 수혜를 받고 핵실험, 핵보유를 하게 된 것이 바로 북한이다.
김대중은 6억 달러를 국민 몰래 송금하고 엄청난 물량의 식량과 비료, 약품, 농기구, 등등을 북에 보내어 그들의 친북 공산 통일 이념을 구현하기 위한 북의 연방제 통일 작업에 혼신을 다 했던 반대한민국 반헌법 인사의 최고봉임을 역사는 기록 할 것이다.

지금 그 나이에도, 김대중씨가 분향소를 찾아 몸의 반이 떨어져 나간 것 같아 슬프다고 한 사람이, 또 정부를 비판하면서 정부 전복 선동선전을 하고 있는 ‘꼴’이 참으로 가련 할 뿐이다.

DJ와 노무현 정권이 그토록 퍼주면서 칭송하던 햇볕정책이 북의 ‘핵위협’으로 부메랑이 되어 우리에게 되돌아 왔다.

참으로 기가 막한 역사의 질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허허 2009-05-29 16:47:34
양영태 이놈도 갑제 닮아가네...

황소 2009-06-15 01:04:05
궂이 핵을 포함하여 대북문제의

황소 2009-06-15 01:08:05
양박이 이 모든것도 박근혜 탓이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