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보다 2012년 4월 더 걱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09년 4월 보다 2012년 4월 더 걱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 핵미사일 발사에 속수무책

북은 2009년 4월 4일~8일 어간에 '핵탄두 운반 목적'으로 추정 되는 발사체를 인공위성으로 위장하여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시험을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하여 한.미.일 3국은 미사일발사 시 이를 '요격' 하겠다고 천명한 가운데 北은 미사일 격추 또는 UN안보리 제소 시 "6자회담은 없다"고 특유의 벼랑 끝 전술로 나와 북과 한미일 3국간에 치킨게임을 벌이는 양상을 띠고 있다.

미국의 오바마 행정부는 대화 쪽에 비중을 두는 인상이며 일본의 경우 요격을 공언하고는 있지만 기술적으로 어려움이 클 것으로 예견되는 가운데 정작 제1의 당사자라 할 대한민국은 북의 눈치를 보느라 참여를 꺼려 왔던 PSI(대량살상무기확산방지구상)에 적극참여 한다는 방침을 천명하는 정도에 머물고 있다.

군사 기술적 측면에서 볼 때 북 미사일 발사에 대하여 예방적 선제타격이 아니라 사후 요격이라는 대응방식으로서는 김정일의 막무가내 식 미사일 발사를 완벽하게 저지할 수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만약 북이 아무런 제재 없이 핵 투발용 대륙간탄도미사일 발사시험에 성공한다면 다음 단계는 '핵보유국' 지위 획득을 노릴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적화통일에 최대 걸림돌인 주한민군철수를 관철시키려 들 것은 명약관화 한 일이다.

2009년 4월 한.미.일을 비롯한 국제사회가 김정일의 2차 핵실험이 두렵고 '6자회담 파탄' 위협에 굴복하여 대륙간탄도탄 실험을 용인 한다면...

2012년 4월 17일 한미연합사해체와 동시에 한국이 작전통제권 단독행사가 확정시행 됐을 시에 김정일의 추가 핵실험이나 미사일발사가 아니라 '제2의 6.25남침'을 자행 했을 때는 어떤 현상이 벌어지게 될 것인지는 차마 상상이 안 간다.

여기에서 "김정일이 하고 싶은 더러운 일을 간첩보다 더 잘한" 김대중과 노무현 잔당들이 自主라는 미명하에 서둘러서 결정한 '전시작전통제권환수(단독수행)' 조치가 얼마나 불안하고 위험한 '반역적 이적행위(利敵行爲)' 였는지는 다음의 예로서 입증되고도 남을 것이다.

영생하는 수령 김일성 주석의 악령(惡靈)이 지배하는 北에서 바이블 이상으로 통용되고 있는 것이 이른 바 김일성 저작선집이라는 것이다.

소위 김일성 저작선집에는 자주, 평화, 민족대단결이라는 조국(적화)통일 3대 원칙이란 것이 있다.

거기에는 "조국통일의 첫 번째 원칙인 자주라는 것은 털어놓고 말하여 미제가 남조선에서 나가도록 하는 것이다"라고 하여 '自主=미군철수'라는 등식을 설정해 놓고 있다.

이로써 우리는 김정일에게 절대충성 무조건 복종해 온 친북반역세력과 김대중과 노무현 잔당이 저질러 놓은 '전시작전통제권환수' 놀음이 미군철수를 의미하는 김일성의 '自主' 원칙 실현의 일환이었다는 사실에 모골이 송연해 지지 않을 수 없음이다.

적화통일 제 2원칙인 "평화통일이라는 것은 계급투쟁을 배제하는 것이 아니라 계급투쟁의 한 형태로서 조국통일 3대 원칙의 중요한 구성부분을 이룬다"고 하여 미군철수로 군사적 공백지대가 된 한반도에서 6.25와 같은 무력남침과 베트콩이나 빨치산과 같은 내전(內戰)으로 적화 통일을 달성하겠다는 것이다.

적화통일 제3원칙인 "민족대단결은 조국통일 3대 원칙의 하나로 조국통일을 위하여 노동계급의 혁명적 정당이 혁명투쟁에 이해관계를 가지는 모든 정당 사회단체 및 개별적 인사들을 전 민족적 범위에서 하나의 혁명역량으로 묶어세우는 정치적 연합을 결성하여 남한의 자유 민주체제를 전복하기 위한 '통일전선'구축에 주력한다"는 것이다.

1960년대 이래 50여년 가까이 일관되게 추구해온 북의 대남적화통일노선은 自主를 내세워 핵과 미사일로 주한미군을 압박하여 철수를 관철하고 한반도를 세력균형의 공백지대로 만들어 위장평화공세로 내전을 유발하고 우리민족끼리라는 구호를 앞세워 '통일전선'을 구축 강화하여 연방제적화통일을 달성함으로서 '초기공산화혁명'을 성취하겠다는 것이다.

2009년 4월 김정일 국방위원장 재추대와 3대 세습독재 후계체제구축 '축포(祝砲)'로 인공위성발사를 위장한 핵탄두 운반용 대륙간탄도미사일 발사에 속수무책인 대한민국이 2012년 4월 17일 이후 작전통제권 단독행사에 얼마나 철저히 대비 할지는 의문이다.

이에 대한 대한민국의 해법의 제1은 당장 북 핵을 능가할 핵전력을 확보하거나 전시작전통제권 단독행사 시기를 대한민국의 준비태세 진척상황에 맞춰 상당기간 유예함으로서 한미연합작전쳬제를 존속시켜 북의 무력남침과 핵위협에 대한 억지력(抑止力)을 유지하는 것뿐이다.

그러면서 김정일 지령에 놀아나고 있는 친북반역세력이 내세우고 있는 '自主'의 실상이 무엇을 의미하며, 김대중과 노무현 잔당이 뇌까리는 '평화'라는 것이 '동족상잔의 내전 초대장' 임을 우리국민 모두가 깨닫고 이에 철저히 대비토록 해야 한다.

더 나아가서는 '우리민족끼리' 구호의 간교한 속임수를 깨닫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어설픈 '통일전선' 주장이나 그에 동조, 뇌화부동 하는 친북반역세력을 철저히 배격하고 우리사회에서 축출 분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