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민항기 안전 위협에 이어 민간인 납치테러
스크롤 이동 상태바
北, 민항기 안전 위협에 이어 민간인 납치테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박에도 南의 동요 없자, 김정일 초조

 
   
  ▲ 김정일 위원장
ⓒ 뉴스타운
 
 

김정일이 북핵문제로 고립을 자초하여 '먹는 문제' 조차 해결을 못하는 경제파탄으로 민심이 크게 동요, 이반하기에 이르렀는가하면 자신의 건강악화와 후계문제가 맞물려 체제붕괴 위기에 직면하자 내부결속을 다지고 이를 돌파하기 위하여 '전쟁분위기' 확산을 통한 대남긴장조성에 고아분하고 있다.

김정일은 KAL858기 공중폭파 국제테러 전과자답게 北 비행정보구역을 통과하는 대한민국 국적 민항기의 안전을 위협한데 이어서 민간인납치테러집단답게 남북경협의 상징이자 북의 "군자금 및 김정일 내탕금 조달용 $ 빨대" 구실을 해온 개성공단왕래를 차단하겠다면서 북에 체류 중인 621명의 우리국민을 사실상 억류할 것처럼 협박하였다.

저들이 왜 소위 최고인민회의대의원선거 하루 만에 비전투 민간인을 대상으로 "非人道 反文明的 '인질협박'" 까지 서슴없이 자행하려 들었을까?

북은 기존의 남북관계합의 전면 무효화와 서해 NLL불인정을 선언한 1월 17일 인민군총참모부 대변인과 1월 30일 조평통 성명이 기대했던 대로 약발이 없자 5일 민항기 안전 위협에 이어 9일 남북경협 민간인 인질위협까지 대남 압박의 강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9일자 '조선인민군총참모부대변인' 성명은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매국역적 리명박호전집단은 미제와 한짝이 되여 끝끝내 우리를 반대하는 '키 리졸브', '독수리' 합동전쟁연습을 강행하는 길에 들어섰다"로 시작하고 있다.

이날 성명은 한미양국의 연례적인 방어훈련을 '북침전쟁연습' 이라고 강변하면서 ▲영토, 영해, 영공에 대한 0. 001㎜의 침범도 불허 ▲위성 요격시 미일과 남한의 본거지에 대한 보복 타격 ▲키 리졸브 훈련기간 중 개성, 금강산 엄격통제 및 남북 간 군 통신차단을 골자로 하여 사실상 군사경계선(국경)폐쇄조치를 통고해 온 셈이다.  

이는 미사일 발사 강행과 군사적도발의 명분을 쌓는 동시에 北의 대내결속을 다지고 남한 내 친북반역세력에게 반미 반정부투쟁을 선동하는 한편 김대중 노무현 잔당 대북투항세력들에게 "6.15와 10.4 합의이행 투쟁" 명분과 구실을 주어 대한민국의 국론분열과 남남갈등을 극대화 하려는 다목적 카드임이 분명하다.

북의 이런 동향이 지난 1월 20일 발생한 용산철거민 폭력투쟁현장 진압 중 사망사건과 최근 빈발하고 있는 경찰관을 납치 폭행사건에서 보듯 민노당과 민주당의 적극개입과 비호 아래 '통일운동단체'를 가장하여 남한에 광범하게 침투해 있는 친북반역세력의 투쟁양상이 도시 게릴라 화하면서 날로 횡폭해지고 있다는 사실과 무관치 않을 것이다.

이에 대한 답은 국민적 단결과 총력안보태세를 전제로 정상적인 협력과 교류와 협력의 문은 열어 놓되 북의 부당한 압력과 위협에는 이를 철저히 배격 묵살하면서도 사소한 도발의 구실이나 빌미라도 사전에 제거함과 동시에 감히 도발을 자행할 수 없도록 강력한 응징보복 및 억지력 확보와 확고한 대비태세를 유지 하는 길 밖에 없다.

한편, 이 대통령은 9일 용산 철거민 폭력시위진압 사망사고와 관련 친북반역세력의 강경진압 역공에 밀려 "도의적 책임"을 뒤집어 쓰고 사퇴한 김석기 씨의 후임으로 강희락 경찰청장 임명석상에서 "경찰과 전경이 자부심을 갖도록 지원할 것" 이라며 촛불폭도의 경찰관 폭행사건과 관련해서 "이런 나라가 어디 있나?"라고 개탄하였다.

그런데 "국가의 독립·영토의 보전·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 를 지고 이를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헌법을 준수하고 국가를 보위" 할 것을 국민 앞에 엄숙히 선서하고 법치와 준법질서 확립의 최고 책임자가 된 이명박 대통령이 "이런 나라가 어디 있나?" 라며 마치 '남의 말' 하듯 했다는 것은 아무래도 이해가 되지 않는 말이다.

이 대통령은 "남의 탓"에 앞서서 헌법수호와 국가보위라는 자신의 本領부터 찾아야 한다.

이제부터라도 친북반역투항주의자들이 김정일 지령과 강요에 못 이겨 대한민국을 망치고 연방제 적화통일을 추진하려던 6.15와 10.4 선언을 폐기함과 동시에 친북반역세력의 核인 김대중 노무현 두 전직대통령을 법정에 세워야 한다.

그와 동시에 목적과 활동이 민주적이어야 한다는 정당 성립의 요건에서 크게 일탈한 민노당과 민주당을 헌소를 통해 해산하고 폭력 일변도의 정치투쟁을 일삼아 온 민노총 전교조 전국언론노조 등 '노조설립요건'을 근본적으로 위배한 즉각 해산조치 해야 한다.

이를 통해서 대한민국의 국론분열과 갈등을 증폭시켜 '內戰'으로 치닫게 하려는 김정일의 대남 적화통일 음모와 책략을 단호하게 저지 분쇄함과 동시에 북의 어떠한 위협과 공갈 앞에서도 의연하게 대처 해 나아갈 수 있는 총력안보태세 구축에 심혈을 경주해야 할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10일 오전 "북측이 오전 9시10분쯤 동·서해지구 군사실무 책임자 명의로 남북 간 육로통행을 허용한다는 내용의 2개 문건을 우리 측에 보내왔다"고 통일부가 발표했지만 언제 무슨 변덕을 어떻게 부릴지는 아무도 모른다.

여하튼 김정일이 인도주의를 인질 삼는 비인도 반인간 장난질이 너무나 지나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