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4-H 본부회장 이. 취임식 개최
금산군 4-H 본부회장 이. 취임식 개최
  • 김동권
  • 승인 2009.02.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춘재 회장 취임, 길현기 회장 이임

^^^▲ 신임 임춘재 회장 부부
ⓒ 김동권 기자 ^^^
금산군 4-H 본부회장 이. 취임식이 지난 8일 오후 6시 금옥웨딩타운에서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는 박동철 금산군수, 정현수 군의회의장, 도의원, 군의원 등이 참석했는데 임춘재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4-H 본부회장에 취임을 하면서 기쁨보다는 무거운 중책감을 느낀다”고 말하고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단체와 조직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 4-H본부가 우리 지역 사회에서 꼭 필요한 빛과 소금이 되도록 우리 다같이 노력하자”고 역설했다.

임 회장은 또 “우리의 소중한 인연을 더욱 아름답게 하고 새롭고 희망찬 꿈을 안고 임기동안 최선의 노력으로 4-H 본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힘있게 말했다.

이에 앞서 이임하는 길현기 회장도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본부 임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에 감사하다”고 말하고 “비록 몸은 떠나지만 항상 여러분과 함께 4-H 본부 발전을 위해 동참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박동철 금산군수와 정현수 군의회의장도 축사를 통해 신임 임춘재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이임하는 김현기 회장을 위로 격려했다.

한편 이날 학교4-H회원의 지도 육성과 4-H본부 활동을 적극 도와주신 중부대학교 원준연 교수, 금산교육청 오제상 선생님, 남일 중학교 서덕선 선생님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 김동권 기자 ^^^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