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시험 거부하는 전교조, 중벌로 처벌해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평가시험 거부하는 전교조, 중벌로 처벌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식은 제외하는 전교조 교사의 이중성

시험없는 세상에 살게 하겠다

2008년 12월 23일 실시되는 '중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시험에 대한 전교조의 거부행위는 그동안 반국가적 교육노동자집단으로 지탄 받아온 '전교조'의 행위는 용서받지 못할 망국행위요, 교육파괴집단행위임에 중벌로 다스려야 한다.

이들은 지난 10월에 실시한 1차 학력평가시험을 거부한 서울의 교사들이 당국에 의해 파면·해임되자, 지난 12월 20일 1천여명의 전교조 교사들이 항의시위에 돌입했고 학력평가시험을 거부한 불법교사들에게 내려진 합법적인 징계조치를 거부하는 이들의 반발행위는 곧 교육파괴와 국가부정행위로 간주된다.

이들은 '시험없는 세상에 살게 하겠다'고 학생들을 선동하는 이들의 구호는 인간의 성취욕과 경쟁심을 무시하면서, 인간의 근원적 고통과 모순을 거부했던 공산주의가 철저하게 망한 역사적 증거를 구경하고도, 공산당식의 몽상한 평등과 행복을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선동하고 있다.(예-전교조 교육지침 자료 중 "남침을 북침으로")

또한 이들은 오는 12월 23일 예정된 2차 전국연합 학력평가를 또 다시 거부하도록 전교조 지도부가 지시했고 잇따라 '학생들이 학력평가 대신 체험학습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하라'는 지침을 각 지부에 내리면서, 국가의 공정한 학력평가를 거부하고, 국가 공권력에 정면으로 도전하는 반 교육행위를 벌리고있다.

어디 그뿐인가, 지난 10월 학력평가시험 당시에도 교장의 승인도 받지 않고 학부모에게 '학력고사 참가시키지 말라'는 내용의 가정통신문을 발송하고, '원치 않으면 시험을 안 볼 수도 있다'며 학생들이 학업성취를 공정하게 평가받을 기회를 박탈한 체 심지어는 자기반 아이들에게, 국가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학력평가시험을 거부하고 자신이 출제한 시험지로 시험 치르게 하는 전교조 교사도 있었고, 아이들에게 체험학습을 떠나라고 강요한 전교조 교사도 있었으며, 불우학생 복지비로 학력고사를 본다며 백지답안지를 내게 기만한 전교조 교사도 있었다.

자식은 제외하는 전교조 교사의 이중성

한 전교조 교사는 자신이 맡은 학급의 어린이 35명 가운데 20명이 거부 의사를 밝히자, 시험날 이들을 다른 교실로 데려가 따로 수업을 하면서 시험을 거부했다.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이렇게 학력평가시험을 거부한 교사가 자신이 시험을 치지 못하게 유도한 학생들과 같은 또래의 자기 자녀에겐 정상적으로 학력평가시험을 치르게 허락했다는 사실이다.

남의 자식에겐 심리적 압박감 운운하면서 전국적인 학력평가시험을 비상적으로 거부하도록 유도하고 자기 자식에겐 정상적으로 학력평가시험을 보게 한 이중인격자가 전교조 교사였고 이런 파렴치한 이중행각을 벌이는 교육파괴집단이 전교조이다.

학부모들은 참교육과 시험거부의 언어혼란 전술에 속지 말아야

전교조는 노동자가 주인이 되는 세상이 참 세상이고, 참 세상을 이루기 위한 교육이 참교육이라고 한다. 그리고 전교조는 기존의 학교 교육과정은 기득권층의 가진 자들이 자기들의 권익을 지키기 위해 만든 것이기 때문에, 빈민계층의 자녀들은 기존의 교육을 받을 필요가 없다고 가르친다.

전교조는 학생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빈민계층의 자식들에게 계급투쟁교육을 통해 가진 자와 기득권층을 타도하도록 가르쳐야 한다는 교육목표를 가지고 있다. 전교조는 결국 노동자가 주인이 되는 세상을 위해서 패가름의 망국교육을 하고 있다. 전교조는 계급갈등을 통한 국가파괴를 교육의 목표로 삼은 좌익집단으로 국민들에게 비쳐진다.

전교조는 학생들에게 미국과 자본가를 타도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학생들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기 위한 자아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하지 않는다. 결국 학생들과 교사들의 경쟁을 부추기는 학력평가시험은 나태와 무능을 추구하는 참교육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전교조가 반대하는 것이다.

대한민국 교육은 건설적인 이명박 정부의 법치가 아닌 파괴적인 전교조의 깽판에 의해 휘둘리고 있다. 민주와 평등을 내건 교원노조가 제자들을 불모로 정부의 학력평가시험을 방해하며 국가 공권력에 도전한 사례는, 전교조를 제외하고, 세계의 교육역사에 유례를 찾아볼 수 없다.

전교조가 계속해서 학생들을 불모로 학력평가시험을 방해하고 국가의 교육정책을 미친 교육으로 매도한다면,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은 전교조 퇴출 운동과 함께 학력평가시험을 방해한 교사와 전교조 간부들을 검찰에 고발할 것이다. 시대착오적 평등과 행복의 망상에 찌든 전교조는 자유로운 경쟁과 공정한 평가를 지향하는 정부의 선진적 교육정책에 대적하지 말기 바란다.

학생들의 권리와 행복 극대화는 자유롭게 경쟁하되 엄격하게 평가하는 자유민주적 교육정책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학력평가시험은 자유로운 경쟁에 공정한 평가를 구현하는 유일한 현실적 교육방안이다. 어린 학생들을 불모로 또 다시 학력평가시험 거부투쟁을 하지 말 것을 전교조에 엄중 경고한다.

<자료출처-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