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마약퇴치'2003 Thai Forever'캠페인 태국서 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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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마약퇴치'2003 Thai Forever'캠페인 태국서 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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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만인 서명식, 콘서트 등 다양한 마케팅과 사회공헌 활동 국민기업 이미지 제고

^^^▲ LG전자가 마약없는 태국을 위해 백만인 서명식, 콘서트, 전시회 등 다양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민기업 이미지 제고에 나서고 있어 화제.
ⓒ LG전자^^^

국내기업이 태국내 마약퇴치를 위해 현지에서 대규모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다양한 마케팅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민기업 이미지 제고에 나서고 있는 화제의 주인공은 LG전자.

LG전자 태국법인은 지난 10일부터 8월12일까지 “마약없는 태국을 위해” 라는 주제로 「2003 Thai Forever」캠페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기간중 콘서트, 지방특산물 전시회, 마약퇴치기금 왕실전달, 마약퇴치결의 대형초 전달식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10일 방콕 래디슨호텔에서 열린 '2003 Thai Forever' 개막식에는 쑨타야 체육관광부 장관을 비롯한 정부인사 및 기자단, LG전자 현지법인 임직원, 관람객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사절 임명식, 마약퇴치 백만인 서명식이 열렸다.

LG전자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대대적인 마약퇴치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작년에는 “마약 퇴치와 국토 사랑” 이라는 주제로 700km의 '국토 종단 대장정'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다.

LG전자 태국법인 권영제 상무는 “이 행사는 마약없는 태국을 만들기 위한 범국민적 공익 행사로 태국 정부는 물론 학교나 공공기관이 함께 참여한 공동체 행사” 라며 “이번 행사가 태국 국민들과 더불어 성장하는 LG전자의 기업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태국에 LG 브랜드를 출범시킨지 5년째를 맞고 있는 LG전자는 모니터, 세탁기 등이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태국 가전업계 선두를 고수하고 있는 것은 꾸준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활동과 현지 밀착형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기 때문이다.

LG전자는 태국 현지에서 지난 98년부터 ‘Digital LG Quiz’라는 장학퀴즈 프로그램을 진행,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00년부터 현지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킹스컵 축구 대회’ 후원 등 다양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으로 국민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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