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2007년도 경영평가 최우수관서 수상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결과 응모고객 경품추첨, 첫 방문고객 꽃바구니 증정, 지식경제문화회 회원작품 특별전시, 무료가훈 써주기, 무료까페 운영, 창구 이용고객 사은품 증정 등 행사로 우체국을 찾은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대전광역시 서구의회 남재찬 의장이 대전둔산우체국 1일 우체국장으로 위촉되어 우체국 업무현황 등의 보고를 받고 2007년도 경영평가 최우수관서 수상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결과 1등 경품추첨 및 각 과ㆍ실 방문, 통상적인 업무결재 등의 업무를 수행하였다.
대전둔산우체국은 고객이 매우 만족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매일 매일 우체국을 다녀가신 고객을 대상으로 Happy Call을 하면서 고객이 조금이라도 불편하던지 조금이라도 개선할 사항을 문의하여 업무 개선 노력을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송태섭 국장은 전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전국에서 제일 친절한 우체국과 고객이 매우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우체국”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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