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사랑 화이트데이 사탕^^^ | ||
이날 12명의 주니어보드 위원들은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승차권 자동발매기 이용을 홍보하며 친절히 사용법을 안내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는, 한일복 경영관리팀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주니어 보드를 독려하여 사기를 북돋았으며, 서울역의 적극적인 협조로 행사가 원활히 이루어졌다.
자동발매기 이용고객들에게 손수 포장한 사탕을 나누어주며 조금 더 가까이 고객들에게 다가서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행사에 참여한 신창근 의장은 “일일이 고객들에게 자동발매기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고 홍보하는게 쉽진 않았지만, 우리의 권유로 자동발매기를 사용해본 고객이 매표대기시간 단축으로 만족한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꼈다. 고객이 다음 기회에 자동발매기를 이용 할 때는 조금 더 수월하게 접근 하실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레일 서울지사는 앞으로도 매표대기시간을 단축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 다가서는 고객사랑을 실천하는 주니어보드회원들^^^ | ||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