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가 바라보는 자유신당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대가 바라보는 자유신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 생각대로 굳건히 밀고 나가시면 젊은 사람들은 후보님을 따를 것

 
   
  ▲ 자유신당(가칭) 창당 발기인 대회  
 

어제 신문을 보면서 참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유신당이 발기 취지와 맞지 않게 행동하구나 라는 생각은 저만의 생각이 아니지요?

제가 받은 느낌은 이렇습니다. 뭐랄까?

칫솔질 하고 행구지 않은 느낌? 샤워하는 중 단수되어서 그냥 나올 때?

아무튼 이런 느낌입니다.

정치에 그렇게 많은 지식이 없기에 유치할지 모르지만 그래도 제가 아는 지식과 상식으로 써 가겠습니다.

발기인 이란 무엇 입니까?

자유신당에 시작을 알리는 사람들이라 생각됩니다.

그런 발기인 명단에는 누구의 이름이 있습니까?

제가 많은 사람들은 모르지만 이번 선거 캠프에서 보아온 인물들은 거의 없고 보았어도 제가 봐도 이상한 사람들만 올라와 있더군요. 그리고 이번 선거의 실패를 주도 하셨던 팀장님들과 그 외의 교수님들이 집행 하신 거 같더군요.

저는 이렇게 알았습니다. 정치는 이론으로 되는 것은 아니라 구요. 또한 실패의 책임을 지지 않고 얄팍한 방법으로 그 책임을 모면하고 본인의 안위를 위해 그 방법을 사용해서 본인의 정치 생명을 이어간다는 건 더욱 더 아니라고 알았고, 해서도 아니 된다 들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정치인들도 그렇게 해왔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 거 같습니다.

제가 보는 자유신당의 아주 높으신 분들도 지금 그렇게 해 와서 지금의 권력을 휘두르시는 거 같습니다.

제 생각이 틀렸으면 고치겠습니다. 하지만 저희 20대들은 그렇게 바보가 아닙니다. 또한 기성 어르신들이 생각하는 그렇게 정치에 관심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귀찮아서 모르쇠 하는 거지요.

왜 이렇게 서론을 길게 했는지 아십니까?

본인은 이회창 후보님이 좋아서 정치에 눈을 띠었습니다.

그런데 왜 당신들이 우리 이회창 후보님을 욕되게 하십니까?

당신들이 뭔데 그 밑에서 기생하면서 왜 자꾸만 우리 이회창 후보님을 끝없는 나락으로 몰아만 가는지 묻고 싶습니다. 권력이 그렇게 좋습니까?

좋겠지요…….저도 좋으니까……. 하지만 그렇게 얻는 거 아닙니다.

당신들이 가르쳐 주었습니다 정정당당히 승리하라고, 누구에게, 무엇에 의해 편승하지 말고 싸워서 가지라고…….

그런데 당신들은 무엇을 했습니까?

누구를 위해 싸웠나요?

선거기간 내내 당신들의 기득권에 목소리 내며 열심히 싸워서 그 멋있고 존경한다는 그분을 그 나락으로 밀어 넣으셨습니까?

세번의 실패로 우리 후보님의 많은 것을 잃으셨습니다. 그런 책임은 후보님도 지셨습니다. 왜 후보님만 그 책임을 지셔야 합니까? 후보님만의 잘못일까요? 왜 당신들은 이곳에 있습니까? 당신들의 자리라고 생각 하십니까?

후보님은 다른 당과의 차별을 두시려고 합니다. 그런데 머리가 바뀌고 있지 않는데 무슨 변화와 개혁을 원하십니까?

우리는 신당의 길을 더럽히지 않았으면 합니다. 전 다른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우리나라가 사는 길 우리 후보님의 힘이 커져서 우리 후보님 생각이 국민에게 전달되기 위해서는 우리에 당의 힘이 커져야 다고 생각됩니다.

우리가 한나라당을 이길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현실을 직시하시고 노력해서 국민들이 진정으로 지지를 받아야 합니다.

말로만 제1야당 만들 생각을 하셨습니까? 말로만 제1야당을 꿈꾸십니까? 이념은 보수인데 행동하는 건 이합집산의 이익단체 같으니 참으로 한심합니다.

통합신당 의원들이 보수이념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들은 제가 알기로도 국보법 폐지에 앞장선 사람들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창당이념에 충실 하셔야 지요 그래서 안으로 내실을 다지고 다져서 국민의 정당으로 태어나셔야지요. 그리고 해야 할일이 외형인데 무엇들 하십니까?

똥오줌 못 가리고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도 못하고 사람을 끌어 모으니까? 그렇게 인물이 없습니까?

젊은 보수인물 추천 하세요. 그들은 잃어버린 10년간 몸 바쳐 싸워온 사람들입니다.

누구하나 알아주지 않았지만 그들은 이 나라를 살리려 좌파들과 싸웠습니다. 하지만 그들을 이용만 할 줄 알았지 아무도 챙기려 하지 않았습니다.

이회창 후보님!

후보님 뒤에서 기생하는 저런 사람들 말 듣지 마시고 차라리 아스팔트에서 애국운동을 하신 분들을 챙겨 주세요.

그들을 데려와 등용하셔서 진언 받으시고 이 나라를 다시 살려주세요.

현재 자유신당에 몸담고 계시면서 본인의 안위를 위해 열심히 그것도 아주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 국민들을 바보로 아십니까?

그렇게 하지 마세요. 젊은 제가 봐도 토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회창 후보님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후보님이 명동유세 때 보여주신 강건한 모습으로 후보님에 눈을 가리고 후보님에 귀를 닫고 그리고 자유신당의 취지를 더럽히는 분들은 과감히 버리시고 후보님의 처음 생각대로 굳건히 밀고 나가시면 저희같이 젊은 사람들은 후보님을 따를 것입니다.

최형내 자유개척청년단 20세대 조직국장, 자유전진연합 20세대 홍보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