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BC-TV 미국전역 '엠씨스퀘어' 특집방송 방영
미국 ABC-TV 미국전역 '엠씨스퀘어' 특집방송 방영
  • 보도국
  • 승인 2007.12.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에서온 신비의 스트레스 해소기기

한국 중소기업제품이 미국 ABC-TV 뉴스시간에 약 5분간 특집 뉴스로 미국 전역에 방송이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어제 미국 최대 방송사인 미국 ABC-TV에서 대양이앤씨(대표 임영현)가 생산한 '엠씨스퀘어'에 대해 특집방송으로 제작하여 보도하였다.

동양에서 온 신비로운 기기로서 미국 유수 의과대학에서 검증을 마친 브레인 파워 기기로서 소개된 엠씨스퀘어는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미국인들에게 새로운 희소식이 될수 있다”고 언급한 이날 방송은 엠씨스퀘어 미국 총판 사장인 컴페티티브 테크놀러지社 존 나노 사장이 직접 출연하여 엠씨스퀘어에 대한 효능을 뉴스앵커와 함께 대담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 중소기업제품이 미국 전역에 방송된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예로서 미국내 엠씨스퀘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대양이앤씨 마케팅담당 박용만전무는 “미국인들은 현재 심각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으며 이로인해 각종 질병과 사회문제가 심각한 현실 속에서 약물이 아닌 두뇌과학의 최첨단 기기인 엠씨스퀘어의 필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높다”며, “지난달 엠씨스퀘어의 미국 진출 후 미국 주류층을 중심으로 인기 연예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매출이 급신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