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 번으로 실속 있는 크리스마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클릭 한 번으로 실속 있는 크리스마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업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눈길

파란 – 파란 산타와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KTH에서 운영하는 포털 파란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파란 산타와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http://event.paran.com/santa/)를 진행 한다.

먼저 화이트 크리스마스 O, X 퀴즈 이벤트는 올 크리스마스에 눈이 온다, 혹은 안온다 중 찍기만 해도 바로 응모 완료.

23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스노우보드, 백화점 상품권, 도시락 이용권 등 신나는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친구들에게 파란 산타를 많이 알려주는 사람들에게 PMP, 파란 허브, 캔버스화를 제공한다.

캔버스화는 순위별로 지급되므로, 게시판이나 메신저 등을 통해 부지런히 파란 산타를 알리면 운동화는 자동으로 내 것~!

마지막으로 파란을 초기 화면으로 설정하면 회식비, 피자 상품권 등 친구들에게 한 턱 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야후 -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가슴 따뜻한 이벤트

인터넷 포털 사이트 야후에서는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가슴 따뜻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http://kr.promotion.yahoo.com/thankyou_heart/)

먼저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따듯하게 밝혀주세요!’는 꾸러기 별 포인트를 기부하면 트리에 불이 켜지고, 그 포인트가 후원금으로 전환되어 척추 장애를 겪고 있는 박주희 어린이에게 전달되는 행사.

또한 2007년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XBOX, MP3플레이어, 닌텐도DS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파란쇼핑 – 올 크리스마스는 호텔에서~?! 럭셔리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기

인터넷 포털 파란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파란 쇼핑(shopping.paran.com)’에서는 인슈캄과 함께 하는 <럭셔리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9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란 로그인 후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골라 버튼을 클릭한 뒤 이벤트 응모 창에 나타나는 개인 정보를 확인만 하면 응모 완료!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롯데백화점 상품권, 에버랜드 이용권, 케익+샴페인 Set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모두 탈락되더라도 참여자 전원에게 디카 무료 인화 권을 100% 증정한다고 하므로, 너무 실망하지 말자!

옥션 – 옥션에서 준비한 행복한 1만개의 크리스마스 선물

온라인 쇼핑몰 옥션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만개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만원 이상 구매 결정에 대해 1회의 응모 기회가 부여되는 2008 스타일 다이어리 제공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매일 500명을 즉석 추첨하여 다이어리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또한 노트북, 명품 가방, 캐논 카메라, 아이팟 나노 등 총 9개의 제품 중, 선물 받기를 원하는 제품을 양말 주머니에 담아, 로그인 후 응모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일 1회, 평일에만 응모 가능하며 매일 오후 4시에 당첨자가 발표된다고. 혹시 모를 행운을 기다린다면 지금 바로 양말 주머니를 가득 채워보도록 하자.

GS eshop – 12월, 크리스마스 선물 트리 이벤트! 12개의 불을 밝히면 선물이 쏟아져요~

온라인 쇼핑몰 GS eshop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크리스마스 선물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GSeshop 로그인 후 크리스마스 트리에 있는 12개의 전등을 클릭하여 불을 밝히면 자동으로 응모 가능.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총 12회 응모할 수 있다.

명품 토드백, 순금 반지, 지갑,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10번 이상 참여하여 트리에 불을 밝힌 열혈 참여자에게는 적립금 3천원의 특별상도 증정한다고.

메가패스존 –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KT의 초고속 인터넷, 메가패스 고객들을 위한 인터넷 콘텐츠 무료 혜택 사이트인 메가패스존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보유한 메가칩으로 응모시 추첨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5일 까지 진행되는 ‘양말 속 경품을 확인하세요~!’ 이벤트는 내가 보유한 메가칩으로 양말 속 원하는 경품을 골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니콘 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3, 코원 PMP, 닌텐도DS,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0만원 한도 내에서 갖고 싶은 선물을 직접 신청한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신청한 선물을 증정하는 ‘100만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LG파워콤 – 해피 크리스마스 with 엑스피드

LG파워콤은 12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신규가입 이벤트인 ‘해피 크리스마스 with 엑스피드’ 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까지 진행 되는 ‘ 해피 크리스마스 with 엑스피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여성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와인과 초콜릿을 증정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 사은품을 신청하면 이 중 각각 선착순 150명에게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라고. 아이팟나노, 디지털카메라, 음식물 처리기 등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서둘러 응모해 보도록 하자.

파란 거상 – 거상 겨울 이벤트 Make a Wish~

파란 올스타에서 제공 중인 온라인 게임 ‘거상’(http://gersang.paran.com)에서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팡팡 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8일 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미션 이벤트는 문제를 읽고 정답을 맞추면 100% 모든 분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행사. 또한 Make a Wish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몬스터 아이템을 모아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밝힌 후 원하는 아이템을 소망 양말에 담으면 100명을 추첨하여 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 – 모바일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넥슨의 MMORPG 게임, 메이플 스토리(www.maplestory.com)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무료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메이플스토리를 다운 받고 랭킹 등록을 하면 정보 이용료를 돌려 주어,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 기간은 오는 25일까지.

페이퍼맨 – 이상한 나라의 발칙한 전투, 페이퍼맨 X-MAS Event

싸이칸 엔터테이먼트는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paperman.hangame.com)’ 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도중 5개의 숨겨진 선물 상자를 찾아 스크린샷을 저장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기간은 25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