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사퇴 및 후보교체 검토 불가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 사퇴 및 후보교체 검토 불가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목 축구도 이기기 위해서 선수교체, 동네 야구도 위기에 몰리면 투수교체

 
   
     
 

한나라당 클린정치위원장을 맡고 있는 홍준표는 2005년 3월 당 혁신위원장을 맡아 9개월여 간의 산고 끝에 2005년 11월 17일 현행 당헌. 당규를 새로 마련하였다.

새 당헌당규 상 공직선거후보자선출에 비당원참여와 ‘전화여론조사’ 독소조항을 신설하여 투표에서 진 이명박이 ‘전화 여론 6: 1 조작’ 결과 한나라당 후보가 되게 만들었다.

한나라당은 이명박 후보 연루혐의가 짙은 BBK사건의 중심인물 김경준이 이명박 법률 팀의 필사적인 송환지연 저지 노력에도 불구하고 끝내는 16일 저녁 국내로 송환돼 오게 되자 발등에 떨어진 불끄기에 바빠졌다.

홍준표는 16일 “이명박 후보의 BBK 연루 사실이 밝혀져 기소될 경우 당헌 당규에 따라 사퇴해야 한다.”는 일부 주장에 대하여 “당헌 당규를 잘못 해석하고 엉터리로 한 얘기”라고 펄쩍 뛰었다.

그는 "공직 후보자가 기소되더라도 윤리위를 열어 징계를 해야 할 지 심사를 하게 된다. 그리고 기소만으로 당원 권을 정지한다는데 무죄추정의 원칙에 의해 확정판결이 났을 때의 이야기다"라고 부연했다.

그는 또 이 후보 기소를 전제로 박근혜 전 대표측에서 후보교체를 주장할 수 있다는 데에는 "(박 대표 측이) 반발하면 정권교체의 호기도 물 건너가게 되는 거다. 당헌정신에도 그런 게 없다"고 서둘러 방패막이를 했다.

그런데 경선 이후 BBK 사건이 한창 문제가 될 즈음인 2007년 9월 11일 개정된 한나라당 윤리위원회규정은 제 22조 ①항 <파렴치 및 부정부패혐의로 기소와 동시에 당원 권 정지를 윈칙>으로 한다 해놓고서 ②③항에 <징계기준 설정 및 2/3 찬성의결 단서>를 붙여 당권을 장악한 측에 의해 윤리위의 <규정> 자체가 유명무실화 될 수 있게 했다.

불법혐의로 기소당한 대선후보 교체를 마치 대통령 탄핵이나 헌법 개정처럼 2/3이상 찬성 조항을 둔다는 것은 파렴치범이나 부정부패사범일지라도 일단 한나라당 대선후보로 선출되기만 하면 끝까지 보호 하겠다는 의미이다.

이는 도덕적으로 법률적으로 하자 투생이인 이명박을 보호할 목적으로 정파 이익을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원칙이 유린되고 규정이 묵살 될 수 있도록 한 엄청난 음모적 술수의 산물이다.

한편, 홍준표가 박 전 대표 측이 반발하면 “정권교체 호기가 물 건너가고 당헌정신에도 위배된다.”고 한 것은 차라리 박 대표 지지자와 애국세력에 대한 협박이라고 할 것이다.

여기에서 정권교체라 함은 <김정일 핵전쟁위협에 굴복하여 무작정 퍼주기로 아부 아첨하는 친북반미 투항세력> 수중에 10년간 농락당한 정권을 <김정일과 그 추종세력의 대한민국 파괴 위협을 극복 제거하여 대한민국을 자유민주적 질서 아래 초일류 선진국으로 만들어나갈 정통보수 애국세력>이 되 찾아오는 것을 뜻 한다.

그런 의미에서 극단적 친북세력인 민노당 보다도 앞질러서 북 핵에도 불구하고 더 많이 퍼주겠다는 ‘신 대북정책’을 채택한 한나라당은 더 이상 정권교체 대안 세력으로서 의미를 상실했으며 주변에 친북세력이 들끓고 부정비리 혐의로 얼룩진 이명박은 정권교체의 기수가 될 수가 없다.

하다못해 골목 축구도 이기기 위해서는 선수교체를, 동네 야구도 위기에 몰리면 투수교체를 해야 하듯 적기에 선수교체를 해야 한다. 하물며 대한민국의 명운이 걸리고 4800만 국민의 행불행을 좌우할 대선 후보가 파렴치와 부정부패혐의로 기소가 된다면 후보교체는 당연한 것이며 그런 후보는 스스로 물러남이 국민과 유권자에 대한 도리이다.

이명박을 위해 한나라당이 있는 것이 아니며 한나라당을 위해 4800만 국민과 3700만 유권자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한나라당은 4800만 국민의 지지여하에 따라서 발전도 하고 소멸도 될 수 있다.

한나라당 후보 이명박은 한나라당 당헌당규와 당원의 선택에 의해서 후보도 되고 <落馬>도 할 수가 있다. 대한민국 국민과 유권자가 아무리 무지몽매하다고 할지라도 주가조작에 연루된 파렴치 부정부패 혐의로 기소 될 자를 선택하지는 않을 것이다.

한나라당이 제대로 된 당이라면 이명박 낙마와 후보교체라는 사전대비책 강구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제왕은 아무렇게 행동해도 허물 될 게 없다는 뜻의 ‘帝王無恥’란 말이 있다. 한나라당의 경우 이명박이 아무리 막말을 하고 말 바꾸기와 거짓말을 밥 먹듯 해도, 부정과 비리 혐의가 드러나도 ‘明博無恥’ 인 양 <못 바꿔!> 타령만 늘어놓고 있다.

정권교체 실패의 책임은 전적으로 파렴치 및 부정부패혐의자 이명박 자신과 이명박 감싸기에 혈안이 된 홍준표를 비롯한 이명박 추종자와 이를 방치한 한나라당 지도부에 있으며 이명박과 강재섭의 독선을 용납한 한나라당 당원도 예외가 아니며 이를 방관한 애국세력 또한 책임을 면활 길이 없을 것이다.

야당후보가 없는 상황에서 여권후보 단독선거라는 최악의 사태를 피하기 위해서라면 애국세력들이 이럴 때 후보교체를 위한 구국투쟁에 나서지 않고 언제 나설 것 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후보교체 2007-11-17 17:08:01
고려대학교의 명예와 이익만을 위한 고대마피아의 결집력은 병적이다,없어져야 할 고대마피아...
김성호.변양균.윤용.김용철.이명박,,,설훈. 모두가 막가는 인생들이다...

질문 2007-11-17 17:18:26
2007년 9월 11일에 한나라당 윤리위원회규정이 새로 바뀌어 후보자가 범죄혐의가 있어도 당 징계위원회의 2/3이상의 찬성이 있어야만 후보자를 당권정지시킬 수 있도록 바꾼것이다. 그이전 규정은 검찰기소만 있으면 바로 당원권정지였는데 이제는 별도로 당 윤리위원회의 징계절차를 거치고 또 거기서 2/3이상의 찬성이있어야 당원권이 정지토록 했다. 결국은 한 사람을 위해서만 윤리위원회규정을 개정한 것 뿐이다. 즉 이명박측이 아무리 범죄혐의가 있어 기소 되어도 후보를 사퇴시키지 않겠다는 뜻이다. 이 무슨 해괴망칙한 짓거리인가? 그리고 그 속내를 가만히 들여다보면 이명박의 범죄혐의를 당 스스로 인정한 것이나다름 없잖은가? 이에대해 박근혜씨의 입장은 어떠한지 묻고자 합니다. 즉 이러한 한나라당의 행동이 "正道"에 해당하는지를?

익명 2007-11-17 17:38:26
형벌 받을 자,
국민5천500명과 국민한분이 비관하여 자살까지 한 사권의 죄를 당시 철부지30때 청년에게 다 뒤 집에 씌우지 말라, 이 젊은이와 회사를 믿고 몇 백억을 투자할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이다,
우리 국민 이라면 다 용서하고 서로 사랑해야 되지만,
형벌 받을 자를 절대로 청하 대에 보낼 수 없다는 국민의 진솔한 마음입니다,

인자를 천대까지 베풀며 악과 과실과 죄를 용서하나 형벌 받을 자는 결단코 면제하지 않고 아비의 악을 자여손 삼사 대까지 보응하리라, (출34;7)

천벌 2007-11-17 18:03:09
진실을 토해내지 않고 미적거리면 하늘에서 천벌이 내린다. 으리가 심판 하는것이 아니다. 하늘에서 발이 내리신다. 즉 천벌이라는 것이다.
빨리 회개하고 국민의 품으로 들어오라. 그리하면 죽음을 면하리라.....

천심 2007-11-17 19:27:11
민심을 천심이라했다. 자녀를 위장 취업시키고 잘못이라 시인하고 세금을 냇다고 해서 속인죄가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배울만큼 배운사람이 모를이 있나. 대통령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양심에 속임이 없는 것이 더 중요하다. 양심을 속인 것을 천심은 알고 있다. 민심이 모를이 있나. 손으로 하늘을 가리는 우를 범하지 않았으면 한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