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10월 다섯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10월 다섯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자 : 금주에는 갑작스러운 운동은 당신의 건강을 돕는 것이 아니라, 치명적인 해가 될 수 있으니 자신의 체력범위 안에서 꾸준하게 늘려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침착하게 진행하면 소정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장 회식은 가급적 참여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이해관계에 따라서 친구나 직장생활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72년생 : 주위 환경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들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84년생 : 뜻하지 않은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건강검진을 충실히 하는 편이 좋습니다.

축 : 당신이 주인공이 되어서 일처리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일 때입니다. 지금 모든 사람이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으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49년생 : 직장에서 상사와의 불협화음이 예상되는 시기이니 조심 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부부지간 일수록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겠습니다.

73년생 : 가까운 친구 간 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존중해야 합니다.

85년생 :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져야 할 시기 입니다.

인 : 될 수 있으면 이주는 당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내세우지 않는 게 좋습니다. 되도록이면 말을 줄이고 꼭 할 말만 하는 게 좋겠습니다.

50년생 : 그동안 말썽을 부려온 자식에게 뜻하지 않게 기쁜 소식이 들려옵니다. 단 일회성 기쁜 소식입니다.

62년생 : 그동안 만나지 못한 궁금한 친구들한테 연락 한번 해보세요. 뜻하지 않게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74년생 : 부모님의 조언을 따르세요. 부모님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지금 유일한분이십니다.

86년생 : 작은 노력으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으니 기회가 왔을 때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묘 : 약간의 고집과 자신의 주관이 필요한 주입니다. 주위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하는데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

51년생 : 그동안 지나온 일들을 찬찬히 되짚어 보면서 앞으로의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찬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하는 편이 좋습니다.

75년생 : 진정 바라는 일들이 눈앞에 왔다가 사라질 것입니다.

87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운이 있을 것입니다.

진 : 여행이나 외출은 당신에게 별로 길하지 못한 행동입니다. 불가피하게 외출이나 여행을 떠난다면 혼자서 떠나지 말고 반드시 여성이나 지인과 함께 가는 게 유리합니다.

40년생 :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본전이라도 찾을 수 있는 주입니다. 섣불리 움직이면 화가 생깁니다.

52년생 : 기회는 생기나 금전적 손실이 예상됩니다. 그렇다고 물러나면 더 큰 손해가 예상됩니다.

64년생 : 너무 막중한 책임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가 과도한 상태입니다. 진퇴양난의 처지가 계속됩니다.

76년생 : 당장의 걱정거리는 해결될 수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사 : 여럿이 모이면 능력이 배가 되는데 이주는 그렇지 않습니다. 서로 간 의견 충돌로 허송세월만 보내게 됩니다. 새 직장을 구하는 사람은 눈높이를 조금만 낮추면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41년생 : 사고 파는 것 모두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가능하면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53년생 : 상대가 나보다 능력에서 뛰어나니 이주는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65년생 : 한동안의 방황에서 벗어나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됩니다.

77년생 : 기다리던 일들에 대하여 반가운 소식들이 있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오 :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주간입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도 책임질 일이 생깁니다.

42년생 : 소문에 민감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54년생 : 모든 상황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금주가 예상되니 하늘만 바라보면 됩니다.

66년생 : 스포츠를 통한 대인관계를 새롭게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78년생 : 작은 일부터 꼼꼼히 처리하는 습관을 갖는 게 필요합니다. 작은 일처리의 실수는 결국 큰일로 직결됩니다.

미 : 재물은 들어오나 지키지 못하니 허무한 금주가 됩니다. 건강 때문에 고민에 빠질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43년생 : 주위동료나 동네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됩니다. 가급적이면 행동함에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55년생 :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힘든 일이 풀릴 수 있으니 미리 겁먹지 말고 대처하는 게 좋습니다.

67년생 :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대범하게 계획한대로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79년생 : 지나간 실수는 잊고 새로운 일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새로운 발상이 필요합니다.

신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 말이 있듯이 조심성과 주의가 필요한 주입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예상 밖의 소식이 들려오니 그나마 위안을 삼을 수 있는 주입니다.

44년생 :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뿐입니다.

56년생 : 수입이 지출보다 많은 주간입니다. 그렇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않는 편이 좋습니다.

68년생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합니다.

80년생 : 금전과 관련 되서 이동하면 그나마 금전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유 : 타인에 대한 도움이 지나치면 오히려 상대방에게 부담으로 작용됩니다. 지금은 자신의 내실을 다져야할 시기입니다.

45년생 : 자신이 경쟁력 있다고 생각한 분야에서 오히려 힘들어합니다.

57년생 : 충동구매를 일으키고 후회할 수 있으나 이 또한 하늘의 뜻입니다. 계획성 있는 구매가 필요합니다.

69년생 : 투자시기가 좋습니다. 장기간을 바라보고 부동산에 투자하면 반드시 이문이 있을 것입니다.

81년생 : 무리하게 일한 대가를 치루 듯이 온 몸이 아플 것입니다. 건강이 최고의 재산이니 미리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술 : 누군가 당신의 재능을 알아주는 주간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일이 해결됩니다. 누구나 당신을 찾는 주간입니다.

46년생 : 금주에는 정기검진 이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정기점검을 받으세요. 후에 반드시 후회하게 됩니다.

58년생 : 끊임없이 당신을 칭송하는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이런 날만 계속되기를 기원하세요.

70년생 : 가족이 제일이라고 느낄 수 있는 주입니다. 가족과 함께 힘들어도 외식을 하는편이 좋습니다.

82년생 : 말 한마디로 천 냥 빛 을 갚을 수 있다는 걸 느끼는 주입니다. 가급적 행동보다는 머리로 해결하는 편이 좋습니다.

해 :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앞장서 진행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 정직이 최상의 덕목이 됩니다. 이동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47년생 : 그 동안 힘들게 진행해온 일들이 한 순간의 실수로 물거품이 됩니다.

59년생 : 위기순간에 순간적인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습니다.

71년생 : 집안일은 잘 풀리나 직장이나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발생합니다.

83년생 : 자신의 자존심과 실리보다는 대를 위해서 희생할 줄 알아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