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회창 "NLL 무력화는 북에게 굴종하는 것"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회창 "NLL 무력화는 북에게 굴종하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시청 앞 애국보수단체들 개최 "대한민국사수 국민대회" 참석

 
   
  ▲ '대한민국 사수 10.24 국민대회'에 참석한 이회창 전 총재
ⓒ 뉴스타운 서준혁
 
 

대선을 56일 앞에 두고 이회창 전 총재가 국민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24일 오후2시 서울 시청앞에서 열린 UN 창설 62주년 기념 '대한민국 사수 10.24 국민대회' 에서 이 전 총재는 애국보수단체대표들과 함께 자리에 참석하여 그 동안 이 전 총재를 기다려온 5000여명의 시민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NLL, 국보법을 사수하자'는 애국보수단체들이 주축이 되어 열린 이 날 대회에서 이 전 총재는 "NLL을 영토선이 아니라고 발언을 한 노 대통령은 남한의 신 김정일 정권이다"면서 "영토선인 NLL을 무력화 하려는 것은 북에게 굴종하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전 총재는 이어 "노 대통령은 NLL을 지키기 위해 나라를 위해 싸운 전사자들과 유족들의 가슴에 뽑지 못할 못을 박았다"고 울분을 토하며 "김대중 전 대통령과 노 대통령은 햇볕정책으로 북한의 개혁.개방을 유도했지만 실제적으로 이루어 진 것은 없고 북한의 눈치를 보며 아첨하는 모습만 보여주었다"고 강조했다. 

 
   
  ▲ 24일 시청앞에서 열린 '대한민국 사수 10.24 국민대회'에 참석한 애국시민들
ⓒ 뉴스타운 서준혁
 
 

이 전 총재는 또 "노 대통령은 남.북의 평화를 위해 정상회담을 열었지만 실제적으로 중요한 북핵폐기와 국군포로, 납북자 문제에 대해서는 입도 열지 못하고 돌아왔다"면서 "남.북 평화의 있어서 제일 중요한 문제가 배제된 이번 남북정상회담은 명백한 실패이고 거짓 평화선전에 다름 아니다"고 주장했다.

이 전 총재는 "진정한 평화로 가는 길은 장미빛 환상이 아니라 가시밭길"이라 강조하며 "북핵폐기와 국군포로, 납북자 문제를 국민의 이름으로 강력히 촉구하자"고 힘주어 말했다. 

 
   
  ▲ 24일 '대한민국 사수 10.24 국민대회'가 열린 서울 시청 앞
ⓒ 뉴스타운 서준혁
 
 

애국보수단체 대표들은 이 날 대회에서 "한 나라의 영토선을 자기 마음대로 바꾸는 노무현의 정신 상태는 분명 정상이 아니다"고 입을 모았다.

대표들은 이어 "북한 인권 유린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공연인' 아리랑'을 보고 쪽팔리게 혼자 일어서서 박수치는 사람을 어떻게 자유민주주의 국가의 대통령이라 볼수 있나"면서 "평화에 대한 개념도 없이 북한 김정일에게 아첨만 하는 노무현을 반드시 임기후에 법정에 세우겠다"고 강력히 천명했다. 

 
   
  ▲ 행사가 끝난 후 기자들과 시민들에게 둘러싸여 걸어가고 있는 이회창 전 총재
ⓒ 뉴스타운 서준혁
 
 

한편, 이 날 열린 대회에서 이 전 총재가 연설을 하려고 등장하자 대회에 참석한 5000여명의 시민들은 일제히 기립 박수와 환호를 보내 마치 오늘 대회가 이 전 총재의 대선 출마식을 연상케 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이 전 총재를 취재하기 위해 기자들과 시민들이 한꺼번에 앞 다투어 몰려 그 동안 잠잠했던 이 전 총재의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민 2007-10-24 19:10:06
대한민국을 살릴 분은 이회창씨 밖에는 없습니다.

이승삼 2007-10-24 19:24:59
하하 이회창님 이미 굴종하기로 작정을 했다면 그것은 이미 굴종이 아닙니다 이미 작정했는데 무슨 굴종입니까 김정일 정권에 돈을 퍼다 주는 것이 굴종입니까? 이미 퍼주기로 작정하고 국민의 동의도 없이 미친척하고 퍼주는데(권력을 이용해) 힘없는 국민이 그걸 어떻게 감당합니까

긴급제안 2007-10-24 19:51:12
이회창 전 총재는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을 적극 영입하여 크게 쓰십시오. 당신을 대통령으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중의 한사람입니다.

사실 이번 박근혜 캠프의 실수는 뉴스타운의 3000여명 시민기자와 손상윤 회장을 잘 활용하지 못하여 선거에 졌다고 생각합니다.

손 회장은 대학원에서 최첨단학문인 인공지능을 전공한 대학교수 출신으로 현재 최고의 인기 개그맨 메뚜기 유재석의 매형이며, 그동안 우리나라 농업의 정보화와 직거래시스템 구축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일을 하신분입니다.

분명히 애국정권을 창출하는데 큰일을 하실분입니다.
기성 정치인들과 다르게 불의와 싸우며 대의를 위해서는 정직하고 강직하며 의리있게 행동하는 이시대 전정한 지성인 입니다.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최민수 2007-10-24 19:52:45
애국시민, 기업인 여러분!!
대한민국 유일의 애국신문 뉴스타운을 후원합시다.
뉴스타운 후원이 곧 대한민국을 지키는 일입니다.


박근혜 2007-10-24 19:55:27
애국신문 뉴스타운에 우리 모두 성금을 보냅시다.

지금 대한민국에 유일하게 남아 있는 자유민주주의 수호 애국우파신문은 이제 뉴스타운 하나 뿐입니다. 우리가 나서서 뉴스타운을 지킵시다.

홍수가 나면 김씨 논 이고, 박씨 논 이고 다 같이 망치듯, 안보는 뚝과 같은 것이고 자유는 물과 같은 것이다.

자유를 지키려면 안보가 튼튼해야 된다 하지만 안보 만 목적인가 ?

자유가 목적이다 따라서 물을 관리하기 위한 뚝이 필요한 것이다.

8.15 해방 후의 정국도 극심한 우와 좌의 대립 상태였다.

그러나 당시는 정부 자체가 반공이념이 투철한 인사들로 정부가 구성되었기 때문에 좌익들이 패배한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김대중 이후 부터) 우리 정부 자체가 좌익 성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좌익 성향의 각종 단체들의 활동에 정부가 손을 놓고 있는 실정으로 보인다.

어떤 면에서는 방조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기도 한다.

따라서 나라를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지금 이 시간에도 국가의 안보를 위해 고군분투를 하고 있는 애국신문 뉴스타운에 성금을 보내 주시면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듯이 정신적으로 용기와 힘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천원이던 만원이던 성의껐)

6.26 한국전쟁 참전, 미 합중국은 전혀 알지도 못한 나라와 한번도 만나지 않았던 사람들을 지켜야 한다는 국가의 부름을 받고 달려갔던 자랑스러운 우리의 아들과 딸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자유는 공짜로 주어지지 않는다.

애국신문 : 뉴스타운 newstown.co.kr

국민은행 : 073001 - 04 - 055726
예금주 : (주) 뉴스타운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