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지킬 지도자 원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지킬 지도자 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짓으로 자유민주주의 세력을 고소한 자들 엄청난 대가 치를 것

^^^▲ 이회창 전 총재^^^
한반도에 평화를 가져올 남북회담이라면 누가 반대하겠는가?

그러나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기반으로 하지 않는 남북회담은 거짓평화에 불과하다.

국민적인 합의과정과 민주적인 법원칙이 지켜지지 않는 남북회담은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위태롭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막연한 비핵화 의지 확인이라는 대가로 천문학적인 퍼주기를 한다는 것은 호혜적인 상호주의마저 저버린 것이다.

남북정상회담이 상호주의를 위반한 거짓평화로 전락한 주된 책임이 여권에 있다.

그러나 대선 두 달을 앞둔 남북회담이 좌파정권연장용 공작정치라는 비판은 이회창 전 총재가 비판을 하였을 뿐 이명박 한나라당 대선후보 마저 남북회담을 반대하지 아니한 결과 엄청난 퍼주기 국민 부담을 안겨준 것은 유감이다.

야권이 제대로 여권의 권력남용을 견제하지 못한 결과 국민에게 엄청난 부담을 초래하게 된 것이 아닐까?

2007.10.19. 국가디자인연구소와 한국세계지역학회가 주최한 리더십과 관련한 기조연설에서 이회창 전총재는 정직한 사회, 원칙과 룰이 존중받는 사회,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정체성을 기조로 반시장, 반자유, 극도의 평등주의의 굴레를 벗어나야 한다고 역설한 것은 신선한 감동을 준다.

지난 10년간 거짓말, 말바꾸기로 국민을 우롱한 좌파정권을 끝내고 정권교체를 이루어야 한다거나, 지도자가 정직하지 못하고 부도덕하면 법치주의에 역행한 결과 국가에 재앙을 초래한다거나, 한반도 평화의 전제조건으로 북한핵폐기와 북한의 개혁, 개방을 주문한 이회창 전총재의 기조연설에도 공감한다.

이회창 전총재의 기조연설. 자유민주주의와 정직한 사회, 원칙과 룰이 지켜지는 사회를 강조하고, 하향 평준화에 대한 비판을 할 때마다 우뢰와 같은 박수가 터진 것은 국민의 여론을 반영하였기 때문이다.

교회조찬모임에서 고대후배 김성호 법무부장관이 나를 밀기로 했다고 자랑해온 이명박.

미래포럼이 이명박의 공직선거법위반 망언을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하자, 이재오가 현 회장, 이명박이 전 회장인 6.3 동지회 고문들이 미래포럼 상임대표 서석구가 성명으로 거짓말을 했다고 공직선거법위반과 허위사실유포로 고소를 했다.

하필이면 고대출신 검사가 휴가까지 취소하면서까지 그것도 공안부 검사가 서석구를 소환하여 조사를 강행했을까?

고발사실의 피해자로 지적된 이재오, 이명박 대선후보, 김성호 전 법무부장관과의 대질신문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 대질신문의 모든 과정은 속기와 녹음으로 확보되어야 한다.

그것이 보장되지 않는 수사는 사기수사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자유민주주의 투사들을 구속시키거나 기소시키도록 고소하는 것이 이명박의 취미인가?

하나님의 공의와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 하는 고소를 상습적으로 해온 이명박측은 무서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허위고소는 하나님과 법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거짓말로 사람을 모함하는 지도자는 법치주의를 짓밟아 국가에 재앙을 초래한다.

자유민주주의 투사들을 상습적으로 고발해온 이명박과 그의 아류들은 무서운 대가를 치를 것이다.

적과 동지를 혼동하고 적에게 비굴하고 자유민주주의세력을 고발하는 이명박 집단은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국민이 원하는 사회는 정직한 사회, 법과 원칙이 지켜지는 사회가 되어야 할 것이다.

교회를 공직선거법위반으로 더렵혀온 이명박. 교회마다 다니면서 신앙간증을 한다는 핑계로 자기를 위해 기도해달라고 호소하는 이명박이나 이명박을 대통령으로 당선시켜달라는 목사들.

공공연한 그들의 공직선거법위반에 대하여 검찰이 왜 수수방관해왔을까?

미래포럼은 진실한 사실을 자유민주주의라는 공공의 이익을 위해 성명을 발표한 것이지 허위로 성명을 발표한 것이 아니다.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수호할 지도자를 국민은 원한다.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을 뚜렷이 한 이회창 전총재의 기조연설은 정치권에 신선한 충격을 줄 것이다.

이회창 전 총재, 박근혜 전 대표, 정근모, 이수성, 심대평 국민중심당 대표등 보수적인 정치인들.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투쟁한 세력들. 그들의 단결로 잃어버린 자유민주주의를 회복해야 할 것이다.

거짓으로 자유민주주의세력을 고소한 자와 합세한 자들은 엄청난 대가를 치를 것이다.

자유민주주의는 정직한 사회를 원하기 때문이다.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지킬 지도자를 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07-10-20 01:38:11
서석구 변호사님 힘 내십시요. 대한민국의 살아 있는 진짜 자유민주주의 세력들이 변호사님을 지켜 드릴 것 입니다.

지만원박사님도 2007-10-20 21:48:17
이명박세력의 농간으로 투옥되셨습니다.
조심하십시요. 일부 사람들은 주장하더군요

"이명박세력들 뒤에는 노무현정권이 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