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코로나19 고객안전명부 세트 제작
공주시, 코로나19 고객안전명부 세트 제작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1.03.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입명부, 제공 동의안내문, 클립보드 등 새롭게 제작...산성시장과 상권활성화구역 일대에 배포
새롭게 제작된 고객안전명부 세트
새롭게 제작된 고객안전명부 세트

공주시가 산성시장, 중동 먹자골목 등의 상권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고객안전명부 세트를 새롭게 제작해 배포했다. (사진)

2일 시에 따르면, 공주산성상권활성화사업단은 상권 방역환경개선 일환으로 고객 의견을 반영해 고객안전명부 세트 2000개를 제작, 산성시장과 상권활성화구역 일대에 배포 중이라는 것.

이번에 제작된 고객안전명부는 깨끗하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수기 출입명부, 제공 동의안내문, 클립보드, 고객안전볼펜, 명부 보관 봉투 등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공주를 대표하는 나태주 시인이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들려주고 싶다며 추천한 ‘멀리서 빈다’라는 시까지 함께 읽어볼 수 있어 상권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고객안전명부 세트는 무료로 배포하며, 신청은 공주산성상권활성화사업단(041-881-3337)으로 하면 된다.

김정태 경제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때일수록 기본에 더욱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배려하는 차원에서 준비한 고객안전명부는 우리시의 따뜻한 마음을 잘 담아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