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정권은 내 평생 첨본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런 정권은 내 평생 첨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뒷골목 천박하기 짝이 없는 속된말 일삼는 이 나라 대통령을 보라!

 
   
  ▲ 노무현 대통령  
 

내일 모래면 칠순.

8,15해방을 거처 이승만 정권부터 봐 오지만 이렇게 노인을 홀대하고 비난하는 정권은 내 평생 첨 본다.

대통령이 '별놈'의 보수라며 노인을 향해 욕을 하기 시작하더니 노인은 투표하지 말라, 곧 죽을 노인들, 노인이 무슨 힘 있나, 노인의 뇌세포 뇌구조 라며 정권 실세들이 앞다투어 노인을 비하하고 비난하다.

이 뿐만이 아니다. 역사 바로 세워야 겠다며 조상까지도 비판해야 겠다고 발버둥 친다.

또 있다. 박정희 대통령도 폄훼하려 온갖 수단과 방법을 다하고 있으며 이 나라를 구해 준 맥아더장군까지 폄하 하면서 동상을 철거해야 겠다고 난리를 치더니, '자유 민주주의 수호를 위한 시국 선언'을 발표한 전직 국회의장, 대법원장, 국무총리 등, 사회 각계 원로 9,000여명을 청와대와 열린당이 악평을 하며 비난한다.

이렇게 국, 내 외를 불문하고 조상은 물론, 국가 원로 든 전임 대통령 이든, 장군이고 할 것 없이 나이 든 사람들은 모두 폄훼하고 비난한다. 더욱이 세대 간 편 갈라 가면서…….

이러니 자라나는 젊은이들이 이 나라의 역사를 어떻게 볼 것이며 노인을 어떻게 생각 하겠는가? 참으로 이 나라가 동방예의지국 인지 쌍놈 소굴 지국인지?? 알 수 없는 노릇이다.

좌파들이 왜 이렇게 노인을 홀대하고 비난 할까? 노란 목도리에 돼지 저금통 들지 않았다고 이러는 것일까? 아니면 촛불 들고 미군 고 홈 외쳐대지 않았다고 섭섭해서 이러는 것일까? 진짜 알 수 없는 노릇이다.

그런데 나이가 들어 늙었는데도 칭찬을 하며 성의를 다해 친절을 베푸는 것이 있다. 환갑 지난 북한 김정일에게는 통 큰 지도자라 추켜 세우고 30년 장기 복역자 간첩은 나이 먹어 늙었는 데도 북으로 송환해 주려 하더니 병으로 죽은 빨갱이 시신을 북송까지 해 주면서 과분할 정도로 친절을 베풀고 성의를 다해 인정을 베푼다. 노인도 노인 나름이고 죽은 사람도 죽은 사람 나름이란 말인가? 환장할 노릇이다.

그런데 이보다 더 환장할 노릇이 또 있다. 잘 사는 형이 못 사는 동생 도와 줘야 된다며 북한에 쌀과 비료 등을 비롯해 수십조 원의 어마 어마한 돈을 들여 전기를 보내 주려고 성의를 다하면서도 이 나라 86세 나 된 노인이 전기료 아끼려고 촛불 켜고 자다 화재로 숨지고, 불쌍한 독거 노인들에겐 인정도 성의도 인색하고 관심도 별로다.

왜 이럴까? 개혁하려고 이러는 것일까? 역사를 똑바로 세우려고 이러는 것일까? 아니면 이 나라 노인을 홀대 해야 30년 장기 집권을 할 수가 있어서 이러는 것일까? 진짜 알 수 없는 노릇이다.

하기야 반세기 전에 죽은 귀신도 비판하는데 살아 있는 노인을 홀대하는 것쯤이야 별거 겠느냐 만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던 때가 언제며,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하며 머리 조아려 애걸복걸하던 때가 언젠가 말이다. 노인은 이 나라 국민이 아니라서 존경할 수 없다 이거냐?? 그래서 홀대해도 괜찮다 이거냐 말이다.

권좌, 출세를 위한 일이면 그 어떤 가치와 업적도 부정하려 드는 좌파들아!! 어른 없는 가정에서 배우지 못하고 막 자란 불량배가 아니고 서야 이렇게 노인들에게 막말을 해 댈 수가 있는가? 오늘의 노인 세대들이 땀 흘려 일할 때 당신들은 뭘 했나?

배를 곯아 봐야 인생이 뭔지 삶의 철학도 깨우칠 수 있음에 화염병, 몸뎅이 들고 쌈박질이나 일삼든 당신들…….

누구의 땀으로 밥을 먹고, 누가 애써 일한 덕분에 출세 했다고 안하무인으로,……. 지금 당신들 뭬라 했니……? 수구, 보수꼴통??

또 뭬라?? 투표 말라??? 음!!…!! 이쯤 되면 막가자 이건 모양인데…. 이 배은 망덕한 자들아!! 목숨 받쳐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했던 세대가 누구며 피 눈물나는 배고픈 서러움을 겪었던 세대가 누구냐?

반만년 역사에 가장 빠른 진보와 획기적인 개혁을 이룩한 세대가 누구며 200년 걸릴 경제를 인류 역사상 전무 후무한 20년 만에 코피 터져 일구어 논 세대가 누구냐 말이다.

우리도 한번 잘살아 보자고 조선, 철강, 자동차, 중공업, 토목 건설 등, 수 많은 일자리를 피땀 흘려 만들어 놓아, 오늘날 풍요한 생활을 누리며 살게 된 그 기틀을 마련해 놓으니, 뭬라?? 노인의 뇌구조?? 좌파들아 '후레자식'이란 말이 무슨 말인지 아는가?

젊은 시절 낭만도 휴가도 모르고 오직 내 나라, 내 조국 내 가정을 위해 국, 내외에서 밤 낮을 가리지 않고 피땀 흘린 오늘의 노인세대들이 없었다면 지금 당신들이 출세했다고 상어 지느러미 탕에 샥스핀 먹으며 춤추고 장구치고 했을까?

출세만을 위하여 온갖 권모술수로 거짓과 선동, 비리로 권력을 휘어 잡고선 역사까지 고쳐 써야겠다고 모든 가치와 업적도 부정하려 드는 좌파들아!! 정말 울화통 터지고 속 터저 미치고 환장하겠다.

미국을 비롯해 여러 나라를 두루 돌아다녀 보았다. 조용하고 쾌적한, 넓고 푸른 잔디에 공원, 나무 및 벤치에 앉아 책을 보거나 과거를 회상하며 인생을 뒤 돌아보는 한가롭고 여유가 있는, 넉넉한 그들 나라의 노인들을 본다. 그러나 우리나라 노인들은 오늘도 시청 앞에 모여 애국을 외치며 마음도 몸도 편할 날이 없다.

오늘의 노인들은 신체도 왜소하고 허리도 꾸부려 젖으며 다른 나라 노인에 비해 얼굴에는 주름살 투성이에 피부와 손도, 매우 검고 거칠다. 신체가 왜소한 것은 성장기 때 제대로 먹지 못해 영양섭취 부족으로 힘들게 자랐기 때문 아닌가?

젊어선 등골 빠지게 힘든 세상 살았고, 늙어선 나라 걱정으로 맘고생 하는 것도 모자라 천대 받고 있는 오늘의 이 나라 노인들,……근검 절약이 몸에 배어 김치 한 조각에 독한 소주로 울분을 달래 본다.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중 어떤 지도자가 인품과 성품, 인성 교육이 된, 효(孝) 가정에서 성장했던 가를 골똘히 생각해 보게 되는 구나!!

선조에 훌륭한 기개와 업적을 후손들에게 알리고자 광화문에 이순신 동상을 세우고 세종대왕을 비롯해 수 많은 위인을 성역화 하여 높이 숭상하였으며 경로효친 사상으로 노인을 진심으로 공경했던 진정한 동방예의지국의 지도자, 박정희 대통령과 그 후임 대통령들을……

보라! 뒷골목 천박하기 짝이 없는 속된 말을 일삼는 이 나라 대통령을…….

이제 우리는 다음 대통령 선거에서 그 사람의 자질 뿐만 아니라, 인성교육의 예의범절로 품위 있는 인품과 인격을 갖춘 인물이 누군가를 철저히 파악하여 더욱 객관적 사고를 가지고 현명한 판단을 할 줄 아는 지혜를 같지 못 한다면 대한민국은 영원히 돌이킬 수 없는 나락으로 추락할 것이다.

이렇게 노인을 비난하고 홀대하는 정권은 내 평생 첨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