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재앙 초래할 남북정상회담 반대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민국 재앙 초래할 남북정상회담 반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종로구 청운동사무소 앞 애국보수단체 집결해 기자회견 열어

^^^▲ 한 애국단체 회원이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사진을 들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남북정상회담을 하루 앞두고 애국보수단체들이 한 뜻으로 뭉쳤다.

10월 1일 오후2시 서울 청운동사무소 앞에서 애국보수단체들이 남북정상회담에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날은 기자회견 시작 전부터 여러 언론사에서 나온 기자들과 그들을 둘러싼 경찰들로 팽팽한 긴장감을 연출했다.

애국단체대표들은 성명서에서 "남북정상회담에서 핵심의제가 평화체제라고 공언을 하면서도 핵무기 문제는 제기하지 않겠다는 것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핵문제를 풀지 않고 평화체제를 언급하는 것은 거짓평화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고 주장했다.

^^^▲ 남북정상회담을 반대하는 애국단체대표들의 기자회견 모습
ⓒ 뉴스타운 서준혁^^^
이어 "평화협정은 주한미군의 철수와 한미군사동맹의 폐기를 그 핵심내용으로 할 것이 분명하다. 핵무기의 검증 가능한 완전한 폐기없는, 위장적인 핵무기 폐기 선언을 근거로 한 한반도 종전선언과 평화협정은 결국 북한의 대남전략대로 주한미군의 철수와 한미군사동맹의 폐기를 가져와 월남처럼 공산화에 의한 대한민국의 패망을 가져올 것이다" 고 울분을 토했다.

애국단체대표들은 "'노무현-김정일 회담'은 의제설정 자체가 김정일의 북한 공산폭압체제를 지원하고 구조하기 위한 것으로 판단하므로 우리는 회담 자체에 반대하는 것이다. 노무현 정권은 연방제 개헌, 평화협정, 주한미군철수, 한미동맹해체, 국가보안법폐지, 좌파정권연장용 공작정치로 악용될 남북정상회담을 극적으로 취소한다면 국민은 환영할 것이다" 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날 기자회견 도중에는 애국단체회원들이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사진과 인공기를 불로 태우려는 과정에서 경찰들과 애국단체들간의 심한 몸싸움이 몇 차례 벌어졌다. 그 결과 몇 십분간 청운동 사무소 앞 도로는 정체되었고 애국단체회원들은 모두 목에 핏줄을 세우며 내일부터 있을 남북정상회담에 강력히 항의했다.

^^^▲ 애국단체회원과 경찰들의 몸싸움
ⓒ 뉴스타운 서준혁^^^
^^^▲ 애국단체회원들이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사진을 태우려하자 경찰이 분무기를 뿌려 이에 대응했다
ⓒ 뉴스타운 서준혁^^^
^^^▲ 애국단체 회원들이 누워서 남북정상회담을 반대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 남북정상회담을 반대하는 애국단체 회원들
ⓒ 뉴스타운 서준혁^^^
<성명서>

노무현과 김정일 남북정상회담에 반대한다

한반도에 평화가 올 수 있다면 남북대화를 마다할 국민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더 큰 위기를 불러올 거짓평화를 수용하는 남북대화는 대한민국에 재앙을 초래하게 된다. 노무현 정권은 국제사회에서 제네바협정 위반, 마약, 달러위조, 인신매매 등으로 범죄집단으로 악명 높은 북한독재정권의 벼랑 끝 전술로 번번히 기만을 당해온 잘못을 아직도 깨닫지 못하과 있는 것 같다. 지난 9월 7일, 미국의 부시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노무현은 북한 핵무기 문제가 한반도 안보에 심각한 위기를 초래하는 것을 간과한 채 남북대화가 마치 종전선언, 평화협정으로 평화가 올 것 처럼 말한 것은 너무나 경솔한 태도가 아닐까?

남북정상회담에서 핵심의제가 평화체제라고 공언을 하면서도 핵무기 문제는 제기하지 않겠다는 것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핵문제를 풀지 않고 평화체제를 언급하는 것은 거짓평화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현재 대북방북단이 해상의 평화를 지켜주는 서해북방한계선(NLL)문제는 논의할 수 있다는 시사를 하는 것이나 북한의 체제선전도구이자 반인권적인 '아리랑 공연'을 노무현 대통령이 관람한다는 노무현 대통령의 자세는 너무나 비굴한 태도가 아닐까?

한편, 최근 수일간의 외신보도에 의하면 북한이 시리아에 핵관련 물질이나 기술을 이전했다는 신뢰할 만한 소식이 있었다. 사정이 이러한데도 노무현 정부는 북한핵문제는 제쳐두고 전시용 남북대화를 무리하게 강행하는데 실망을 금치 못한다.

그 동안 남북정상회담은 북한에 엄청난 당근을 준 결과 북한의 체제와 대남전략을 강화하는 것과 대조적으로 대한민국은 안보와 자유민주주의의 위기를 초래했다. 김대중 정권, 노무현 정권, 한나라당 이명박 대선후보의 엄청난 대북 퍼주기 정책에 별다른 차이가 없다는데 실망을 금치 못한다. 이명박 대선후보의 신한반도 구상이 청와대의 것을 표절한 것이라는 시비가 벌어진 것은 한나라당의 정체성에 심각한 의문을 갖게 한다.

남북정상회담은 평화협정과 연방제 개헌으로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위기에 빠뜨린다면 국민저항권을 행사해야 할 것이다. 평화협정은 주한미군의 철수와 한미군사동맹의 폐기를 그 핵심내용으로 할 것이 분명하다. 핵무기의 검증 가능한, 완전한 폐기없는, 위장적인 핵무기 폐기 선언을 근거로 한 한반도 종전 선언과 평화협정은 결국 북한의 대남전략대로 주한미군의 철수와 한미군사동맹의 폐기를 가져와 월남처럼 공산화에 의한 대한민국 패망을 가져올 것이다.

연방제 개헌 합의도 한반도의 위기를 가져올것이다. 평화협정을 합의하면서 지난 김대중과 김정일 사이의 반역적 합의문서인 6.15선언 2항에 근거한 연합제적 또는 연방제적 통일안에 대해 한 단계 더 나아가 연합제적, 연방제적 통일을 위한 통일추진기구 구성에 합의할 것으로 예측된다. 남북한의 합작에 의한 통일추진기구 구성에 의해 연합제 또는 연방제적 통일을 추진하면 대한민국은 대혼란과 분열 속으로 빠질 것이다. 평화협정과 연방제 개헌은 한반도에 재앙을 초래할 것이다. 우리는 그 같은 남북정상회담의 결과를 결코 수용하지 않고 저항권을 행사할 것이다.

노무현 정권은 임기가 5개월여밖에 남지 않았다. 12월 19일의 대선을 고려하면 실질적 임기는 불과 2달여 남았다. 임기가 얼마남지 아니한 노무현 대통령은 무리하게 남북정상회담을 강행할 것이 아니라 다음 정권으로 넘겨야 할 것이다.

한반도 평화를 위협하는 북한의 핵무기를 거론하지 아니하는 남북정상회담, 북한의 제네바협정과 한반도 비핵화선언 위반을 거론하지 아니하는 남북정상회담, 화학무기, 생물학무기 등 대량살상 무기문제를 거론하지 아니하는 남북정상회담, 북한의 인권문제를 거론하지 아니하는 남북정상회담, 납북자 문제와 국군포로 문제를 거론하지 아니하는 남북정상회담이 무슨 의미가 있단 말인가?

이번 노무현-김정일 회담은 의제설정 자체가 김정일의 북한 공산폭압체제를 지원하고 구조하기 위한 것으로 판단하므로 우리는 회담 자체에 반대하는 것이다. 노무현 정권은 연방제 개헌, 평화협정,주한미군철수, 한미동맹해체, 국가보안법폐지, 좌파정권연장용 공작정치로 악용될 남북정상회담을 극적으로 취소한다면 국민은 환영할 것이다.

자유는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안보와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 할 그 어떠한 합의도 국민은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용기있는 국민만이 자유민주주의를 지킬 수 있다. 자유 수호를 위해 우리는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노무현 정권은 좌파정권연장용 남북정상회담을 취소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기어이 회담을 강행한다면 국민저항권의 대상이 되는 그 어떠한 합의도 하지 말기를 강력히 호소한다. 모든 자유민주주의 세력은 단결하여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한 위대한 투쟁을 벌여야 할 것이다.

2007년 10월 1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핵이 2007-10-01 19:22:00
핵이 불능화된게 아니라 야당 한나라당이 무능화 되어 버렸군

국가패망에 침묵하는 이회창, 김용갑, 이명박,박근혜는 도대체 뭐하는 자들인가?

한나라당은 자진해체 하는게 나라 살리는 길이다.

펜타곤 2007-10-06 20:49:33
김용갑은 빼시요. 김용갑님은 마지막 우리의 목소리 대변자입니다. 김용갑님 힘내세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