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9월 넷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9월 넷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자 : 수입은 증가 하지만 자신의 명예가 실추 될 수 있습니다. 재물이란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지만 한번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기란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48년생 : 안 좋은 일들은 빨리 떨쳐 버리는 게 좋습니다. 번화가에 나가면 뜻하지 않게 봉변을 당할 수 있습니다.

60년생 : 심정의 변화가 있어서 성급한 판단을 내린다면 나중에 더 큰 후회를 하게 됩니다.

72년생 : 겸손한 자세가 한층 더 당신의 위치를 굳건히 만드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84년생 : 오랜만에 주위 사람들과 간단한 저녁 식사라도 하면서 그동안의 회포를 푸는 게 좋습니다.

축 : 일이란 순서와 방법이 있는 법입니다. 어느 한쪽으로만 치우치지 말고 조화롭고 균형 있게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주부는 시댁과 약간의 감정싸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9년생 : 시작은 크나 마무리가 약할 수 있으니 항상 마무리에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61년생 : 주변이성과 작은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사전에 몸가짐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73년생 : 학문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누구나 다 한걸음에 배부를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85년생 : 주위 유혹에 흔들리면 안 됩니다. 지금은 육체적으로 힘들지 않아도 조만간 힘든 시기가 옵니다.

인 : 자신의 행동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거나 맡기지 말고 자신의 의지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필요합니다. 훗날 뜻하는 대로 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원망하면 안 됩니다.

50년생 :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오게 됩니다. 건강을 잃으면 천하를 얻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62년생 : 조상님의 은덕으로 고민거리가 해결되니 만사가 다 행복합니다. 여유를 가지는 편도 좋습니다.

74년생 : 믿었던 친구나 이성에게 배신을 당하나 한번 배신은 또 다른 아픔을 줄 수 있으니 잊는 게 좋습니다.

86년생 : 어느 누가 해결 해줄 문제는 아닙니다. 본인의 의지가 제일 중요한 일입니다.

묘 : 상대방에 대한 너무 적극적인 행동은 상대방을 주눅 들게 하니 상대방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배려해야 합니다. 직장에서 너무 튀는 행동은 좋지 않습니다.

51년생 : 자신의 물건을 잃어 버리고도 하소연 할 곳이 없는 주이니 기분만 우울해지는 주입니다.

63년생 : 항상 자기가 쓰는 물건인데 말썽을 부리니 괜한 신경질이 납니다.

75년생 : 먼저 나서지 않는 게 이득입니다.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수의 연속이니 절대 서두루지 않는 게 좋습니다.

87년생 : 부부간 애정을 요구하기 보다는 먼저 사랑을 베푸는 게 좋겠습니다.

진 : 주위 사람과 사소한 일에 대한 오해가 있으면 빨리 해결하는 게 최상의 방법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나 갈수록 해결 방법은 어려운 법입니다. 학생은 등하교 길에 교통사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52년생 : 사람을 대할 때 진실 되게 대하는 게 좋습니다.

64년생 : 모든 일에 대한 결과는 자신이 행동한 만큼 되돌아오는 것입니다.

76년생 : 주의 환경에 대하여 불평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함께 화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88년생 :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 화를 당할 것이니 자신의 목소리를 조금 낮추는 게 유리합니다.

사 : 자신의 이익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서 중재나 타협의 역할을 맡는 것도 먼 훗날을 생각하면 좋습니다. 이동 중에 손재수가 있으니 소지품 간수에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53년생 :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주가 될 것입니다.

65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로 기분 좋은 주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재물을 믿고 행동하면 오히려 더 큰 손실을 맛볼 것입니다.

77년생 :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89년생 : 눈앞에 이익만 생각지 말고 이보 전진을 위해 한발 물러서는 것도 필요한 주입니다.

오 : 자신이 생각한 예상외로 일에 대한 진행이 잘 되고 있으나 오히려 욕심을 부리면 얻은 것도뺏길 수 있습니다.

54년생 : 오랜만에 식구들과 외식을 하면서 그 동안 식구들과 못한 이야기를 나누는 게 좋습니다.

66년생 : 화낼 일이 있어도 당장 화내지 말고 이성적으로 신중한 판단을 한 후에 표현하는 게 좋습니다.

78년생 : 애정문제로 고민하는 당신,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리면 오히려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90년생 : 가정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집안이 편안해야 당신의 모든 일도 잘 풀리는법입니다.

미 :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추진하는 것이 이번주는 좋습니다. 기회가 서서히 오고 있으니 너무 조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55년생 : 물질적으로 욕심을 부리면 반드시 가족에게 그 화가 미치니 정신적인 성숙이 필요합니다.

67년생 :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에게 소식이 들려옵니다. 배앓이를 할 수 있으니 음식 섭취에 조심해야 합니다.

79년생 :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91년생 :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식과의 관계도 평등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성과가 있습니다.

신 : 속 타는 심정을 아는 이 하나 없는 주입니다. 평상시에 그렇게 당신과 뜻이 잘 맞는 사람도 이주간은 당신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백화점이나 번화가에 나가지 않는 게 좋습니다.

44년생 : 실수에 대해서 자책하지 말고 꿋꿋하게 다시 한번 시도하면 그나마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6년생 : '건강을 잃으면 세상을 얻어도 아무 소용이 없다'라는 말을 명심하고 금주를 보내는 게 좋습니다.

68년생 : 직장에서는 동료들과의 관계를 어느 정도 유지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80년생 : 부모님의 조언을 따르는 게 제일 마음 편합니다. 세상에서 당신에게 조건 없이 대하는 분은 바로 부모님 뿐입니다.

유 :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말고 넓은 아량으로 주위 사람을 대해야합니다. 주위 동료들이 금주는 당신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45년생 : 작은 것이 하나하나 모여 결국에는 큰 것을 이루니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어야 합니다.

57년생 : 지금은 어렵고 힘들어도 조만간 당신의 시기가 오니 참고 기다려야 합니다. 부부간 대화를 하는 게 좋습니다.

69년생 : 남 보기에는 아무 걱정거리가 없는 것처럼 보이나 실상은 전혀 다르니 이 또한 고민입니다.

81년생 : 지금의 고민거리는 살아가면서 아무것도 아니니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술 : 생각보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가급적이면 편히 생각하고 돌아가는 편이 다음을 대비해서도 좋을 것입니다. 운동으로 심신을 단련하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46년생 : 부부 사이라면 가까운 야외로 나가는 게 유리합니다. 직장에서는 아랫사람과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편이 좋습니다.

58년생 : 오랜만에 친구들과 회포를 푸는 것도 좋습니다. 너무 가정에 얽매이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70년생 : 복권 구입도 좋습니다. 재물 운이 갑자기 자신도 모르게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82년생 : 친구지간에 돈거래는 금물입니다. 당신이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는 주입니다.

해 : 고민도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은 주간 이지만 빠른 결정이 필요합니다. 뭔가 찝찝하고 꺼림직한 일이 항상 생각나는 주입니다.

47년생 : 욕심을 줄이면 세상만사가 보이는 법입니다. 단지 재물은 물질적인 만족감만 느끼게 할뿐 정신적인 만족은 안 줍니다.

59년생 : 노력한 만큼만 결과를 얻어도 성공하는 주입니다. 주부는 집에 일찍 귀가하는 게 좋습니다.

71년생 : 친구가 시비를 걸어와도 오늘은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게 유리합니다.

83년생 : 이성에 대한 그리움이 극에 달하나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친구들도 금주는 주위에 안 보이니 답답하기 그지 없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