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 서울바이오시스 CES 2021 참가
서울반도체, 서울바이오시스 CES 2021 참가
  • 김성훈 기자
  • 승인 2021.01.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기술 적용 4대 LED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공개

글로벌 광반도체 전문기업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가 1월 11일부터 나흘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 'CES 2021'에 참가해 서울반도체, 서울바이오시스의 세계 최초 기술이 적용된 4대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는 'Light Everywhere (모든 공간의 빛)'이란 주제 아래 제2세대 LED 기술이 적용 가능한 디스플레이, 자동차, 가전, 조명의 4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콘셉트로 온라인 전시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의 세계 최초 기술도 대거 선보인다. 미니LED와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의 핵심기술인 △Micro Clean Display, WICOP 기술을 비롯해, 안전한 자율 주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레이저 다이오드 △VCSEL(Vertical-Cavity Surface-Emitting Laser), 실내조명 3요소인 Better Study(학습능력향상), Better Eye (어린이 근시 예방), Better Immunity(면역력 증진)를 갖춘 △썬라이크(SunLike), 단 1초 만에 바이러스, 세균 살균이 가능하고 인체에 무해한 신개념 청정 UV LED 기술 △바이오레즈(Violeds)등 이다.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의 세계 최초 기술이 적용된 4대 LED 애플리케이션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의 세계 최초 기술이 적용된 4대 LED 애플리케이션

CES 행사는100% 온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서울반도체, 서울바이오시스는 12일, 13일 양일간 각 애플리케이션 별 4개의 오픈 세미나 세션, 1:1라이브 비디오 미팅, 채팅 상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반도체 이정훈 대표이사는 “당사의 독자적인 혁신 기술이 광반도체 업계를 리딩 하고 있는 만큼 이번 온라인 전시회인 ‘CES2021’를 통해 5G, 스마트홈, 디지털헬스 및 웰빙, 자율주행차 등의 미래 혁신 산업분야에 적용될 핵심 LED 기술을 대거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광반도체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