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국적 반역정상회담취소 하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매국적 반역정상회담취소 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난 민심, 정상회담 취소 통일부 해체 이재정 구속 요구

 
   
  ▲ 애국단체들 통일부 앞 "정상회담 취소하라"는 기자회견 개최  
 

17일 오후 세종로 정부종합청사 후문에서 나라사랑어머니연합, 충의노인회, 미래포럼 등 20여개 정통보수 애국단체 대표 및 회원 50여명은 10월 2일 개최키로 1차 연기 된 바 있는 ‘남북 정상회담’의 동기와 배경이 불순하고 내용과 의제가 부당하다며 이의 즉각 취소를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개최 하였다.

이들 단체는 성명을 통해서 국민지지도 5.7%에서 10%대를 헤매고 있는 최악의 대통령 노무현이 임기가 불과 다섯 달밖에 안 남고 대선을 80일도 못 남긴 시점에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우리 대한민국》의 存亡盛衰에 심대한 영향을 끼칠 ‘남북정상회담’에 나선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친북정권연장 용 정상회담 즉각 취소 ▲노동당 통일전선부 전위대로 전락한 통일부 해체 ▲ 반역행각 첨병 노릇을 하는 이재정 장관 구속 ▲ 여야정치권 내 친북 투항세력 색출 ▲ 정상회담선발대 파견 중단 등을 요구하고 오가는 행인을 상대로 정상회담의 부당성을 호소하면서 이의 취소를 촉구했다.

회견장에는 “매국적 반역회담 취소하라.”, “정상회담준비 선발대 파견을 당장 중단하라.”, “적화통일 대행기관이 된 통일부를 해체하라.”, “NLL을 흥정하려는 매국노 이재정을 구속하라.”. “정치권 내 친북내통세력을 색출 처단하라.”는 강력한 구호가 등장한 가운데 AFP 등 외신기자들도 취재에 열을 올렸다.

다음은 이들이 배포한 성명서

정상회담 취소하고 이재정을 구속하라

국민지지도 5.7%에서 10%대를 헤매고 있는 최악의 대통령 노무현이 임기가 불과 다섯 달밖에 안 남고 대선을 80일도 못 남긴 시점에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우리 대한민국》의 존망성쇠에 심대한 영향을 끼치게 될 ‘남북정상회담’에 나선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김정일은 평양 물난리로 수백 수천 인민이 물귀신이 되고 입에 풀칠할 게 없어 아사자가 속출하는 마당에 ‘미제침략자’들에게 적선을 빌고 남쪽 ‘반동’들에게 깡통을 내밀기에도 바쁜 형편에 부도로 쫓겨나는 바지사장이 줄 가짜어음을 믿고 회담에 나설 바보가 아닐 것이다.

노무현 역시 ‘친북정권연장’도 급하지만 뜻밖에 서울에서는 청와대정책실장 변양균과 신정아 스캔들이 권양숙 안방까지 불똥이 튀는가 하면 부산에서는 청와대 의전비서관 출신 정윤재와 김상진 비리사건으로 퇴임 후 안전에 비상이 걸려 ‘정상회담’은 안중에 없을 것이다.

때 마침 이웃 일본에서는 아베신조(安倍晋三) 총리가 지난 7월 29일 참의원선거 참패 후 지지도가 20%대로 폭락하고 측근비리와 국정장악능력 상실과 개인 신상문제로 더 이상 자리유지가 불가능하여 취임 1년도 못된 12일, 총리직사퇴를 결행한 게 신선하게 다가왔다.

노무현이 아베총리의 절반만 됐다 하여도 40 : 0 선거참패에 20번은 사퇴를 했어야하고 안희정 이광재 최도술 강금원 측근비리에 두 번 이상은 물러났어야 했으며 대연정제의와 개헌불발에 할복이라도 했어야 옳았음에도 구차하게 대통령감투를 매달고 있는 것은 파렴치다.

상황이 이렇게 변하고 사정이 이럴진대 김정일도 노무현도 정상회담을 포기하는 게 순리이다. 김정일은 수몰 된 흙구덩이 속에 굶어 죽어가는 ‘인민’부터 살려야 할 것이요 노무현은 신정아 쓰나미에 살길을 찾아야 할 것이며 정윤재 게이트에서 도피처부터 마련해야 것이다.

1.무자격자끼리 짝퉁정상회담을 즉각 취소하라.

2.정상회담준비 선발대 파견을 당장 중단하라.

3.적화통일 대행기관이 된 통일부를 해체하라.

4.NLL을 흥정하려는 매국노 이재정을 구속하라.

5.여야정치권 내 친북내통세력을 색출 처단하라.

2007.9.17

나라사랑어머니연합, 국가정체성수호모임, 충의노인회, 새호남애향단, 기독교애국운동본부, 자유기사단, 6.25참전태극단전우회, 자유북한방송, 한국노동협회, 탈북자동지회, 미래포럼, 대한민국구국어버이연합, 자유언론수호국민포럼, 북한민주화협의회, 대한민국건국회, 호국안보협의회

 
   
  ▲ 매국적 반역회담을 취소하라고 부르짖는 애국시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펜타곤 2007-09-23 20:38:20
북한을 조국이라 부르는 놈들이 대한민국을 뒤집으려 마지막 발악을 하는 이 쌍판떼기 얼굴들 떠나는 날 굵은 왕소금을 가마니로 퍼다 뿌리든지 개정일을 위한 운동권을 진즉 알아보지 못한 대한민국 멍청한 국민들의 운명이 이렇게 나라의 운명까지 바람앞의 등불처럼 애처럽기만 하고 애국의 목소리는 힘에 겹지만 살아 있는 그날까지 어쩌겠습니까? 우리도 소신이 그러할진데 누가 시켜서 하는 일도 아니고 나라 위한 순수 자원봉사자들이라 소수이지만 더욱 대단하지 않습니까?

기도하는자 2007-09-17 23:11:03
어찌 댓글이 하나밖에 없단말인가? 공산화통일을 획책하고 있는 무리들이정상회담을 개최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는데, 이나라에서는 어찌 묵묵 부답인가? 공산당은 거짓말젱이, 거짓말쟁이는 마귀사탄, 고로 북한은 마귀사탄의 앞잡이다. 고로 우린 북한을 위하여 그 야욕을 버리겠끔 기도해야한다.

백창기 2007-09-17 18:47:31
썩은 놈 들과 멀쩡한 사람들의 대결.......
참으로 가슴이 아프고 서러운 시간이지만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며 끝까지 될 때까지 함께 갑시다.
우리 애국애족의 열사들에겐 포기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대한민국이 바로서는 그 날까지.............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