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소주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인생캐’ 예고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소주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인생캐’ 예고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1.01.0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쳐 이미지 제공: 카카오M
캡쳐 이미지 제공: 카카오M

배우 소주연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기획 카카오M, 제작 와이낫미디어)를 통해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내며 ‘인생캐’를 예고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소주연 분)’와 그녀가 17년째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김요한 분)’, 그리고 이들과 청춘을 함께했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다.

극 중 소주연은 풋풋한 짝사랑을 하고 있는 여고생 ‘신솔이’로 완벽 변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소주연 특유의 단발머리와 보조개 미소는 사랑스러운 신솔이 캐릭터에 딱 맞는 분위기로 극에 높은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지난 4일 공개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4회에서는 교내 체육대회에서 릴레이 달리기 마지막 주자로 나서게 된 신솔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짝사랑 대상인 차헌의 생일 선물을 사기 위해 상금이 걸린 체육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솔이의 모습에서 사랑스러우면서도 풋풋한 설렘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

이렇듯 소주연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신솔이 캐릭터 특유의 당찬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점차 가까워지는 신솔이, 차헌의 관계와 이를 지켜보는 우대성(여회현 분)의 모습에서 앞으로 더욱 다양하게 펼쳐 질 세 사람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첫사랑의 설렘이 그대로 전해지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매주 월, 목, 토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