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세은, 웹드라마 ‘인생남주’ 캐스팅, 편견 없는 자유연애주의자 여의주 역
권세은, 웹드라마 ‘인생남주’ 캐스팅, 편견 없는 자유연애주의자 여의주 역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2.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엘삭 제공
사진 / 엘삭 제공

배우 권세은이 새로운 웹드라마 ‘인생남주’(제작 와이낫미디어)에 출연한다.

‘인생남주’는 전국 3대 점쟁이의 딸이자 1년을 못 넘겨 본 연애, 범상치 않은 메이크업과 패션취향, 평범하고 싶어도 사주팔자부터 남다른 주인공 ‘남주’의 인생에 운명 같은 3명의 남자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시트콤이다.

극 중 권세은은 ‘남주’가 믿는 유일한 친구 중 한 명이자 도도하고 힙한 4차원 매력녀 ‘여의주’를 연기한다. 여의주는 화려한 패션과 완벽한 비쥬얼이 돋보이는 캐릭터로 본인은 ‘모솔’이라 주장하지만 사귀지만 않았을 뿐 만난 사람은 많은 편견 없는 말 그대로 쿨한 자유연애주의자다.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권세은은 뷰티 광고와 매거진 화보 등의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최근 B1A4의 ‘영화처럼’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생남주’를 통해 모델을 넘어 배우로 변신 할 권세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톡톡 튀는 캐릭터와 인생남주를 찾는 궁금증 유발 스토리, 캐릭터마다 다른 보는 맛 넘치는 비쥬얼드라마 ‘인생남주’는 총 6부작으로 1월 13일 유튜브 ‘킼TV’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또한 네이버TV에서는 12월 30일을 시작으로 유튜브 대비 2주 선공개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