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9월 셋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9월 셋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자 : 윗사람과 아랫사람과의 의사소통을 위한 중간자의 역할에서 오해를 받을 있으니 경거 망동 하지 말고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상사와의 불화로 인하여 상한 마음을 집에서 풀지 않는데 좋습니다. 이 모든 건 자업자득의 결과입니다.

60년생 :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힘든 주가 예상 됩니다. 친구와 사소한 말다툼이 예상됩니다.

72년생 :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집안에 도둑이나 재난이 들 수도 있습니다.

84년생 : 집에서 놀고 있는 가장이라면 금주는 무조건 밖으로 나가는 것이 상책입니다.

축 : 느긋하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습니다. 자기 생활에 맞는 취미나 운동을 가져도 좋을 것입니다. 이왕이면 혼자서 즐기는 취미보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취미가 좋습니다.

49년생 : 어린시절의 향수를 떠올리면서 초심으로 돌아가는 게 좋겠습니다.

61년생 : 첫사랑을 만날 수 있는 주 입니다. 단 가정이 있으면 행동거지를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73년생 : 친구들과 어울리라도 조금은 양보하는 마음의 자세를 갖는게 좋읍니다.

85년생 :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주가 될 것입니다.

인 : 말로 열 번 하는 것 보다 행동으로 한 번 하는 게 상대방에게 믿음을 줄 수 있습니다. 주부는 자식문제로 학교에 찾아갈 일이 생깁니다.

50년생 : 주위 유혹에 넘어가면 큰 화를 당하게 됩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가장이라면 금주는 복권이라도 한 번 사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62년생 : 서로에 대한 믿음 부족으로 될 일도 안 됩니다. 지나친 고집은 당신을 힘들게 합니다.

74년생 :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힘든 주가 됩니다. 친구와 사소한 말다툼을 하게됩니다.

86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집안에서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묘 :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극에 달할 것이나, 풀길이 보이지 않으니 이게 더 답답한 노릇입니다.

51년생 : 할 말은 하는 게 좋습니다. 그러나 필수적으로 책임이 따르는 주입니다.

63년생 : 이성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75년생 : 연인과 달콤한 사랑을 나누기에 좋은 주이나 힘없는 모습에 상대방도 힘들어하는 주입니다.

87년생 : 어쩌면 남들 평생 겪을 고생을 이 주에 다 겪을 수도 있습니다. 제발 이주가 빨리 지나가길 기원해야 합니다.

진 : 신경이 예민해지고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건강부터 검진하고 예방하는 게 좋습니다. 산모는 산기가 있을 수 있으니 대비하는 게 좋습니다.

52년생 : 부부지간에 화목도 중요하지만 금주은 밖에 일이 우선입니다. 지금 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64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서 너무 딱딱하게 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항상 웃음과 여유로서 상대방을 대하는 게 유리합니다.

76년생 : 그동안의 방황에서 벗어나 자신의 위치를 빨리 찾는 게 급선무입니다. 주말에는 웃을 수 있습니다.

88년생 : 이 주는 금전보다 명예가 우선입니다. 돈은 다음에 또 벌어 드리면 되지만 한 번 손상된 명예는 회복하기 힘듭니다.

사 : 특별한 경우가 생기지 않으면 가급적 집에 있는 게 당신에게 유리 합니다. 상식 밖의 일과 행동을 삼가는 게 금전적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입니다.

53년생 : 여행이나 출장 등은 가급적 삼가 하는 게 좋습니다. 지갑이나 소지품 분실이 예상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65년생 : 공연한 헛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마음가짐을 잡어야만 원하는 결과를 다소나마 얻을 수 있습니다.

77년생 :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있는 주이니 자중하고 계획을 차근차근 다시 세우는 게 좋습니다.

89년생 : 상대방이 당신에게 어떠한 행동을 취해도 똑같이 대응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오 : 부부사이라도 사소한 약속을 꼭 지키는 게 좋습니다. 사소한 일에 항상 서운함이 있기 때문입니
다.

54년생 : 지금 당장은 어렵습니다. 차차 나아지고 있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66년생 : 사업가는 동업자와의 관계를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78년생 : 이동할 일이 생기면 돌아가는 일이 있더라도 동쪽으로 가는 게 신상에 유리합니다.

90년생 : 간밤에 꿈자리가 뒤숭숭하니 부모님 산소를 돌볼 필요가 있습니다.

미 : 누가 내편이고 누가 적인지 분간 할 수 없습니다. 이번 주간의 결정은 주위에 도움을 받는 게 좋습니다. 쓸데없는 상상으로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55년생 : 어린시절의 향수를 떠올리면서 초심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67년생 : 주부는 시부모와 말썽이 있을 수 있으니 자신이 먼저 한 발 양보해야 합니다.

79년생 : 친구와의 대립으로 인하여 마음고생이 심하고 주위의 충고도 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91년생 : 부부지간 일수록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신 :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오랜만에 반가운 친구에게 소식이 들려옵니다.

44년생 :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힘든 주가 예상됩니다.

56년생 :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68년생 : 부모님과의 트러블이 예상됩니다. 속마음은 그게 아닌데 하면서 항상 겉으로는 그렇게 못하는 게 아쉽습니다.

80년생 : 연애에 신경 쓰느라 다른 일들에 소홀해질 수 있습니다. 연애보다 중요한 게 있다는 걸 깨달아야 합니다.

유 : 만나면 싸우고 떨어지면 보고 싶은 게 살아가는 이치입니다. 옆에 있을 때 잘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중에 후회하게 됩니다.

45년생 : 사업가는 동업자의 행동을 주의있게 살펴야 합니다. 배신이 있을 수 있습니다.

57년생 : 승산이 있는 주간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상사의 험담을 늘어놓지 말아야 합니다.

69년생 : 집에서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나 개의치 말고 밖의 일을 마무리 하는 게 좋습니다.

81년생 :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힘들지만 이러한 위기를 넘기면 오히려 금주는 당신의 주가 될 수 있습니다.

술 : 건강이 최고의 자산입니다. 건강을 해치면 모든 걸 얻어도 소용없습니다.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수록 주위사람의 시선이 부담스러워 집니다.

46년생 : 재정적 상황이 호전됩니다. 누군가 당신을 돕는 사람이 있습니다.

58년생 : 배우자에게 좋은 일이 생깁니다. 당신으로 인한 좋은 일입니다.

70년생 : 시간약속은 꼭 지켜야합니다. 사소한 문제가 나중에 심각한 상황으로 발전 될 수 있습니다.

82년생 : 이성간의 질투심이 서로의 관계를 멀게 합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해 : 망신살이 주위에 와 있으니 행동에 있어서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륜이나 삼각관계는 조만간 들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47년생 : 부부간의 질투심이 서로의 관계를 멀게 합니다. 시부모와의 불화가 예상됩니다.

59년생 : 자녀들 문제로 부부간에 크게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내 뜻대로 안되는 게 자식입니다.

71년생 : 재정적 상황이 호전되나 삼각관계에 따른 마음고생을 하게 됩니다.

83년생 : 원하지 않던 일들을 해야 되는 상황이 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