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티(KATIE), 새 EP 앨범 발매 D-1! '세계관 티저' 대공개
가수 케이티(KATIE), 새 EP 앨범 발매 D-1! '세계관 티저' 대공개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2.0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액시즈(AXIS)
사진제공=액시즈(AXIS)

컴백을 하루 앞둔 케이티(KATIE)가 세계관을 담은 웹툰 티저 이미지를 대거 선보였다.

케이티(KATIE)는 내일(4일) 발매될 새 EP 앨범 'Our Time is Blue’의 세계관이 담긴 웹툰 티저를 지난 3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케이티(KATIE)의 티저 이미지들은 웹툰 형식의 일러스트를 적극 활용하여 광활함과 공허함이 깃든 우주를 감각적으로 표현, 신비로움과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와 동시에 케이티(KATIE)의 새 앨범 'Our Time is Blue’는 극도의 외로움 속에서 피어난 짙은 감성이 그 어느 때보다 돋보이는 리드 싱글 'Our Time'을 비롯하여 팔로우 싱글인 'Blue’와 'Classic', 'Faux', 'Teach a man', 'Lullaby' 까지 총 여섯 곡의 짧은 미리듣기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앨범을 통해 케이티(KATIE)만이 구축한 세계관의 문을 열고, 또 한 번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을 담은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 나아가 단순한 사운드의 개념에서 벗어나 마치 SF 애니메이션의 장면들을 연상케하는 케이티(KATIE)의 히든 티저는 앞으로 그가 그려나갈 또 다른 아티스트적 자아인 ‘2D KATIE’를 오리지널 웹툰 서사와 연계시켰다는 점에서 눈에 띈다.

보고 듣는 것, 오감 그 이상의 감각을 관통할 케이티(KATIE)의 새로운 물결에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케이티(KATIE) 새 EP 앨범 'Our Time is Blue'는 글로벌 음원 유통사인 콜럼비아 레코드 사의 UK 본사와 함께 진행했으며, 12월 4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