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1년 정기 임원인사
LG생활건강, 2021년 정기 임원인사
  • 정준영 기자
  • 승인 2020.11.2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이형석 부사장

LG생활건강이 26일(목) 이사회를 열고 부사장 승진 1명, 전무 승진 1명, 신규임원 선임 5명 등을 포함한 2021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인사는 성과주의와 조직 내 성장 기회를 감안한 승진 인사를 실시했으며 젊은 사업가 및 전문성과 실행력을 갖춘 인재를 신규임원으로 선임했다.
 
럭셔리뷰티사업부장으로서 ‘후’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화 및 차세대 럭셔리 브랜드의 육성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는 이형석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하고, 국내외 사업의 성장 가속화 지원 및 글로벌 인적자원 관리와 인재 개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장기룡 상무를 전무로 승진 시켰다.
 
또한 해외까지 포함한 생활건강 전체 물류 시스템의 선진화와 혁신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물류 전문가인 공병달 상무와 디테일과 크리에이티브를 겸비했고, 디자인의 차별화를 통해 ‘후’,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 성장에 기여한 유영복 상무 그리고 김인철 상무를 첨단 설비를 갖춘 신설된 테크노폴리스 공장 및 기존 청주공장 등 미래 트렌드를 읽고 선제적인 대응과 투자가 중요한 화장품 생산 전체를 맡기기 위해 신규임원으로 선임했다.
 
한편 신규임원 선임 5명 중에는 글로벌 감각과 전문성을 갖춘 여성 인재가 2명이 포함돼 있는데 한국은 물론 미국에서 색조화장품 경쟁력 향상을 위해 색조 R&D를 총괄하고 있는 색조화장품 연구소장 강연희 상무를 임원으로 선임했다.

또한 4년간 중국 디지털 사업을 이끄는 젊고 역량이 뛰어나며 급격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업에 젊은 감성으로 발 빠르게 대응해 온 해외 현지 여성 인재인 30대의 지혜경 상무를 전격 발탁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