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9월 첫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9월 첫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자 : 금주에는 때 아니게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니 가족들의 건강에 유념하는 것이습니다. 밤늦게 돌아다니지 말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신상에 유리합니다.

48년생 : 가까운 곳으로 산책이라도 하는 게 좋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는 최선의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60년생 : 젊음을 부러워하는 금주가 됩니다. 자신의 자식이 커가는 걸 한편 대견스럽게 바라보면서도 씁쓸한 감정이 교차됩니다.

72년생 : 현상유지만 제대로 하면 성공적인 금주가 예상됩니다. 절대 무리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84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와 존경심이 필요합니다.

축 : 평소와 같지 않은 추진력이 발휘될 수 있는 주간입니다. 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9년생 : 사업적으로 재물 운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61년생 : 주위동료나 동네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됩니다. 가급적이면 행동거지를 조심하는 게 유리합니다.

73년생 : 그동안 속만 썩여 드렸던 부모님에게 금주간만이라도 효도하는 게 좋겠습니다. 훗날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 옷이나 외모에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가꾸는 것입니다.

인 : 자신이 잘못했으면 자신의 잘못을 빨리 뉘우치고 상대방에게 용서를 비는 게 당신에게는 유리합니다. 자신의 자세를 낮추면 도움받기도 수월한 법입니다.

50년생 : 자기 생활에 맞는 취미나 운동을 가져도 좋을 것입니다. 계획을 세울 때는실천 가능한 계획만 세우는 게 좋습니다.

62년생 :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연상의 부인을 둔 남편은 부인의 행동을 주시하는 게 좋습니다.

74년생 : 어린시절의 향수를 떠올리면서 친구들과 모처럼만에 약속을 잡는 것도 좋겠습니다.

86년생 : 가까운 사람하고 기분전환을 위해 가벼운 운동이나 외식을 하는 게 좋습니다. 대화로서 문제를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묘 : 남들도 다 꺼려하는 일들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꺼려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가벼운 산책이나 가족들과의 외식으로 기분전환을 하는 게 좋습니다.

51년생 :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3년생 : 옷이나 외모에 신경 써야 합니다.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가꾸는 것입니다.

75년생 : 서로에 대한 애정을 확인하기에는 더할 수 없이 좋은 주입니다. 사랑하는
사이라면 외식이라도 하는 게 좋습니다.

87년생 : 재물 운이 하락 할 수 있습니다.

진 : 새로운 사업구상을 하고 있다면 혼자서 모든 걸 생각하고 결정하지 말고 반드시 경험 많은 선배와 상의 하는 게 금전적으로 유리합니다. 지금 이성을 사귀고 있다면 이성의 행동에 대하여 의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52년생 : 지나친 겸손은 주위사람에게 오히려 거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상대가 권
하면 바로 응답하는 게 좋습니다.

64년생 : 아랫사람과의 불화를 먼저 나서서 풀어 보는 게 좋습니다. 그 공덕은 결국
돌아올 것입니다.

76년생 : 금주는 친한 친구가 내일 당신을 모략할 수도 있습니다.

88년생 :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여야합니다.

사 :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이상과 현실에서 갈등이 심하니 혼란스럽습니다.

53년생 : 사업상의 손실이 가득하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65년생 : 직장에서는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하는 것에 주의 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있는 그대로 모두 털어놓는 것은 자제해야 합니다.

77년생 : 조력자가 나타나 어려운 실마리를 풀어줍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조력자
를 기다리는 게 좋습니다.

89년생 :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으나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 : 자신의 분수에 맞지 않는 행동으로 인하여 금전적 지출이 너무 많아 파산 일보 직전입니다. 직장동료와 가벼운 일로 오해가 발생하여 난처한 입장에 빠집니다. 돼지띠나 말띠와는 되도록 접촉을 삼가는 게 유리합니다.

54년생 : 체력의 한계를 느끼는 주입니다. 평상시 꾸준한 운동이 필요하다는 걸 느끼는 주입니다.

66년생 : 주위사람의 충고를 무시하면 안 됩니다. 당신을 위해 하는 소리입니다.

78년생 : 충동구매로 후회할 수 있으니 자신의 능력범위 안에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90년생 : 서로간의 오해와 갈등으로 힘든 주입니다. 자신의 말 한마디가 상대방에게는
비수가 될 수 있습니다.

미 : 직장에서 상사와의 불협화음이 예상되는 시기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화풀이만 해봐야 돌아오는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55년생 : 지위가 높을수록 좌불안석의 입장이 됩니다. 아랫사람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힘들어지는 이유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없기 때문입니다.

67년생 : 분주한 한주가 되겠지만 본인에게는 실속이 없는 허무한 주가 됩니다.

79년생 : 애정의 환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현실적인 문제해결이 우선입니다.

91년생 :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위사람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신 :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여야합니다. 사랑을 얻을 려면 나보다 나이 많은 상대가 유리합니다.

44년생 :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 게 좋습니다. 법적인 조언을 받는 게
좋겠습니다.

56년생 :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극에 달할 것이나 풀길이 보이지 않으니 이게 더 답답한
노릇입니다.

68년생 : 갑작이 돈이 들어올 수 있으나 관리를 잘하면 득이 되고 못하면 독이 될 수
있습니다.

80년생 : 부모님과 말다툼이 예상되니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부모님의 말을 지금은 이
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유 : 무슨 일을 해도 쉽게 지치니 금주간은 그냥 편하게 쉬는 게 좋습니다. 가족간에 평화롭고 화기애애한 주간입니다. 재운은 특히 좋습니다.

45년생 :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 화를 당할 것이니 자신의 목소리를 조금 낮추는 게 유리합니다.

57년생 : 이해관계에 따라서 직장이나 친구관계에 대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람을 대할 때 진실하게 대하는 게 좋습니다.

69년생 : 전문직 종사자는 자신의 재능을 꽃피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이모든 게 주위 조언자들의 도움 때문입니다.

81년생 : 지금은 어렵지만 회복하고 있는 중이니 그리 크게 걱정 안 해도 됩니다.

술 : 가정 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대외적으로는 평화롭고 아무문제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46년생 : 노익장을 과시하는 주입니다. 노력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는 주간입니다.

58년생 : 스스로 문제해결이 안 되는 주입니다. 문제해결을 위해서는 감정부터 추스르는 게 우선입니다.

70년생 :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못살게 굴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는 운동이 최고입니다.

82년생 : 동분서주하게 활동하지만 실제로는 아무 성과도 없는 주입니다. 대인관계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해 : 친구 간의 돈거래는 금물입니다. 누구나 돈 앞에서는 무너지게 되어 있습니다. 한 번 서운함이 평생을 위해서는 더 낫습니다.

47년생 : 고집을 부리면 부릴수록 힘든 주가 예상되니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것도 필요합니다.

59년생 : 서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주입니다.

71년생 : 부분적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전체를 보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83년생 : 금주 양띠나 개띠는 가급적 피하는 게 유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