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 12월 6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20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 12월 6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 12월 6일(일) 개최

지난 9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주간 전국의 주말 안방을 뜨겁게 달군 '제6회 DIMF 뮤지컬 스타'의 화제 속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20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이 20일 오후 3시부터 DIMF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개최하는 국내 No.1 청소년 뮤지컬 경연대회인 ‘DIMF 뮤지컬스타’가 여섯 번째 시즌을 마무리한 가운데 DIMF는 12월 6일(일) 오후 3시 대구오페라하우스 에서 대상 수상자 ‘최민영’을 비롯한 TOP15인이 꾸미는 대규모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해 지난 경연의 감동을 생생한 라이브 공연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총 8회의 전국 방송 제작과 함께 매회 역대급 무대로 화제를 모아온 ‘제6회 DIMF 뮤지컬스타’는 코로나19로 인해 전 경연을 관객 없이 비공개로 진행되어 매년 차세대 스타의 탄생을 현장에서 지켜봤던 많은 뮤지컬 팬과 시민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DIMF는 그간 방송을 통해 이슈가 되었던 경연 무대를 재현하는 것은 물론, 공개된 적 없는 새로운 듀엣 및 단체곡 등의 레퍼토리로 구성해 라이징스타들의 무대를 손꼽아 기다린 모두 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마치 프로 뮤지컬배우가 펼친 작품의 한 장면과 같은 무대 장악력으로 극찬을 받았던 대상 수상자 최민영을 비롯해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안방1열의 시청자까지 완전히 몰입하게 만든 최우수상 장희원, 폭발적인 성량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우수상 김채은, 최연소 도전자로 수상자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우수상 최연우, 유튜브 조회수 40만회를 웃돌며 새로운 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최주은 등 그야말로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모든 예비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본선 2라운드 ‘듀엣 미션’의 무대들도 이번 콘서트에서 그 감동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치열해지는 대회의 변별력을 높이고자 올해 첫 선을 보인 ‘듀엣 미션’은 참가자들이 파트너와 함께할 때 어떤 케미(케미스트리, chemistry)를 만들어 내는지 확인할 수 있었고 동시에 주옥 같은 뮤지컬 듀엣 넘버를 새로운 해석으로 만날 수 있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

홍기범&박선우의 ‘Driving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박도준&김채은의 ‘불쌍한 인간 (뮤지컬 '데스 노트')’, 노윤하&장희원의 ‘Freedom (뮤지컬 ‘The Mad Ones’)’ 등 브라운관 속 이목을 집중시켰던 무대들을 포함해 또다른 즐거움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올해의 주인공이었던 신예들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 최정상 뮤지컬배우가 함께해 ‘2020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국 뮤지컬계의 영원한 디바 최정원은 명작 뮤지컬의 엑기스만을 모은 ‘뮤지컬 메들리’로 현장을 찾은 모든 관객들에게 뮤지컬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열린 제5회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따뜻한 조언이 담긴 심사평으로 많은 지원자를 눈물 쏟게 만들었던 최정원은 그후에도 본 대회 수상자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Star on Stage’에 직접 참여하는 등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이번 콘서트 출연을 일찌감치 확정 지었다.

여기에 차세대 뮤지컬 스타를 향한 애정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스윗 심사위원’ 마이클리도 함께한다.

지난 파이널 경연 당시 파이널 진출자 12인과 뮤지컬 ‘디어 에번 핸슨 (Dear Evan Hansen)’의 넘버를 개사한 오프닝 공연으로 깊은 울림을 남긴 심사위원 마이클리는 창작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대표 곡으로 국내 최정상 배우 다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 아니라 최정원, 마이클리는 미래 한국 뮤지컬을 이끌어갈 ‘DIMF 뮤지컬스타’들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준비해 현장을 찾은 모든 관객은 물론 네이버 공연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많은 뮤지컬 팬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함께 방송 통해서만 만났던 차세대 스타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2020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의 사전예약 열기가 치열할 전망이다.

전석 무료로 개최되는 본 행사는 오는 20일 오후3시부터 DIMF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50%의 좌석을 운영할 예정이며 향후 추이에 따라 이는 변경될 수 있다. (취학아동이상 관람 가능)

또한 DIMF는 한정된 좌석으로 현장에 자리하지 못하는 관객을 위해 DIMF의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2020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하여 한국 뮤지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이들이 전하는 감동을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한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올해 ‘DIMF 뮤지컬스타’ 전 경연이 무관중으로 진행되어 많은 뮤지컬 팬과 시민들의 아쉬움이 컸을 것으로 생각한다” 며 “이번 콘서트는 DIMF가 발굴한 차세대 스타들에게는 실전 무대 경험을 통해 뮤지컬배우로 한걸음 더 성장하는 기회일 뿐 아니라 뮤지컬 팬들에게는 라이브 공연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 전하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DIMF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본 행사의 전 출연진 및 스태프는 물론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방역 절차를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한 행사 개최에 만전을 기하고자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