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명수,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김명수,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1.1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제공: 매니지먼트
사진제공: 매니지먼트

배우 김명수가 초겨울 추위도 훈훈하게 만드는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김명수는 오는 12월2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 제작 아이윌 미디어)에서 암행어사 ‘성이겸’ 역을 맡아 부패한 세력을 척결하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명수가 맡은 ‘성이겸’은 야망도 목적도 없이 오늘만 사는 홍문관 부수찬으로 낮에는 점잖은 관료지만 밤에는 궁궐에서 놀음판을 벌이는 타짜로 이중생활을 하다 적발되어 암행어사로 발탁된다.

예기치 않게 암행어사로 발탁되었지만 성이겸은 어사단을 이끌며 미궁에 빠진 사건들을 해결하며 정의로운 암행어사로 성장해 나간다.

공개된 스틸에서 김명수는 푸른 도포와 갓을 멋지게 소화해 화보같은 비주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촬영 내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극중 성이겸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명수는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활약을 그린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역대급 암행어사의 탄생을 예고하며 새로운 암행어사로 변신한 김명수의 연기가 기대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은 오는 12월21일 첫 방송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