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홍보대사 박세욱 마음씨도 우승감
안양시홍보대사 박세욱 마음씨도 우승감
  • 이향근 기자
  • 승인 2020.11.1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사)해피기버와 함께 3천만원 상당 현물 기탁
박세욱 해피기버 기탁

"안양시에서 받은 온정 돌려드리고 싶어요."

안양시 홍보대사 박세욱이 지난 9일 임광심 (사)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 회장 등 관계관들과 함께 최대호 시장을 예방, 이웃돕기를 위한 3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안양에서 나고 자란 박세욱은 최근 한 방송사의 트롯가요프로그램에서 우승, 10월 5일 안양시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해피기버는 미혼모와 위기가정 등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NGO단체다.

박세욱과 임광심 (사)해피기버 회장이 기탁한 물품은 김치10kg 200박스와 원격 바이러스 공기 살균기 20대. 안양시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층에 골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박세욱은 대학교 시절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을 통해 장학금을 지원 받아 많은 도움이 됐다. 안양시로부터 받은 온정을 다시 돌려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받는 것보다 주는 사람의 기쁨이 더 크고 축복이라는 것은 남을 도와 본 사람만이 알 수 있을 것이다며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을 통해 도움을 받았던 학생이 인성이 훌륭한 사회인으로 성장해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베푸는 걸 보니 뿌듯하다. 박세욱 군처럼 안양시에서 훌륭한 인물이 나와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트릴 수 있도록 저소득층 학생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