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버전 사전 예약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버전 사전 예약
  • 박현석 기자
  • 승인 2020.11.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이즈 게임즈가 주식회사 ArtPlay(ArtPlay, Inc.)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ARPG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버전이 5일 정식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게임은 평생 구독형으로 출시되며 판매가는 9.99달러(1만2000원 예정)다. 해당 게임은 한국, 미국, 유럽, 일본, 남미, 동남아 등 지역의 안드로이드(Android)와 iOS 플랫폼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간체 중국어, 번체 중국어 등 여러 언어로 제공된다.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악마성 시리즈의 제작자 이가라시 코지가 제작한 메트로바니아 스타일의 탐색 횡 스크롤 APRG 게임이다. 이번 모바일 버전은 기존 콘솔 체험을 고도로 구현해내면서 UI 화면과 모바일 조작 시스템을 전면 최적화했다.

◇게임 핵심 특징

△화려한 그래픽 효과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UE4 엔진을 통해 구현된 화려한 성문과 장엄한 예배당, 신비한 실험실 등을 배경으로 120종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해 메트로바니아 스타일의 예술적인 전투 환경을 선사한다. 육중한 대검, 신속한 단검, 민첩한 장창, 기민한 채찍 등 다채로운 무기를 통해 다양한 타격감을 체험할 수 있으며 무기로 적을 공격할 때 특수 효과로 더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캐릭터가 시전하는 필살기가 공중에서 거대한 마법진을 그리면 현란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멋진 특수 효과가 펼쳐지고, 박진감 넘치는 효과음이 곁들여져 더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높은 자유도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장비와 스킬의 무제한 조합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에는 107종의 무기와 23종의 필살기가 존재하며 플레이어는 이를 자유롭게 조합해 여러 전투 방식을 구사할 수 있다. 또 상대를 처치해 획득하는 샤드로 적의 능력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유저는 120종 이상의 적을 쓰러트려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새로운 무기와 샤드를 획득할 때마다 자유롭게 조합해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고, 매 순간 다른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모바일 환경에서 펼쳐지는 메트로바니아의 즐거움

유저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조작 시스템을 통해 복잡한 2D 횡 스크롤 맵을 자유롭게 탐색하고, 통로 및 장애물을 해제하며 숨겨진 요소 등을 탐색할 수 있다. 사막, 지하 수로, 도서관 등 특색 있는 지역에서 숨겨진 비밀 요소와 보물을 찾아다니며 게임 내 방대한 지역을 통해 모험의 즐거움을 충족할 수 있다.

◇캐릭터 소개

미리암(CV: 코시미즈 아미):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여주인공, 어릴 때 연금술사에게 선택돼 악마의 힘이 담긴 결정이 몸에 주입됐고, 이로 인해 샤드 링커가 되었다. 원래는 지옥 소환을 위해 제물로 바쳐질 예정이었으나, 의식 전에 혼수 상태에 빠진 탓에 위기를 피할 수 있었다. 그 후 시간이 멈춘 것처럼 그녀는 본래 모습을 유지한 채 10년 동안 잠에 빠졌다. 다시 깨어난 그녀는 자신의 친구였던 지벨이 수많은 악마를 소환한 것을 알게 됐고, 지벨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악마들이 점령한 성으로 향한다.

지벨(CV: 시라카와 슈사쿠): 연금술사 출신으로, 지옥 소환을 위해 바쳐진 제물 가운데 유일한 생존자. 미리암과 같은 이유로 샤드 링커가 된 청년이다. 지옥 소환의 제물로 바쳐졌으나 기적적으로 살아남았고, 개조된 자신의 몸과 타인의 욕심으로 제물로 바쳐진 일에 대해 깊은 증오를 품고 있다. 이에 10년 후 인류에게 복수하기 위해 악마의 소환을 진행했고, 정령을 소환할 수 있다는 로가에스의 서를 갖고 있다.

참월(CV: 야스모토 히로키): 동양의 무사이자 퇴마사다. 10년 전 수많은 악마가 소환됐을 때 영국으로 건너왔다. 과거에 악마에게 원한을 가지게 된 후, 악마와 관련된 모든 것을 증오한다. 따라서 악마를 소환했던 연금술사나, 소환 계약으로 존재하는 샤드 링커를 모두 적으로 간주한다. 교회 부탁을 받아 도미니크와 함께 성으로 향하게 됐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DLC 콘텐츠 제공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보스 러쉬 모드
-스피드런 모드
-그 외 다수의 신규 콘텐츠

◇기기 권장 사양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최적화를 통해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낮은 권장 사양을 제공함과 동시에 타격감과 연계 스킬 등의 원활한 체험을 구현했다.

권장 운영 체제: iOS 11.0 이상, 안드로이드 7 이상

권장 용량: 3GB 이상

◇사전 예약 주소

iOS: https://apps.apple.com/us/app/Bloodstained:RotN/id1527064732?mt=8
안드로이드: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접속 → ‘이메일 사전 등록(Email Preregistration)’ 클릭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버전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