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 신입생 선발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 신입생 선발
  • 양승용 기자
  • 승인 2020.10.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인적성 면접전형으로 인재양성을 위해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대상으로 신입생 선발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2021 전문대 수시2차 모집기간을 앞두고 입학상담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11월 23일부터 12월 7일까지 전문대 수시2차 모집이 진행되면서 많은 학생들이 자신이 진학할 학과를 탐색하고 있다.

전문대 수시2차 모집기간 전문대 지원을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신입생을 선발한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2021학년도 수시모집에서 4, 5, 6등급의 수험생들이 학점은행제를 이용한 단기간 4년제 대학 동등학력인 학사학위 취득에 많은 관심과 함께 접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학점은행제 경영학은 다른 전공대비 졸업기간이 더욱 단축될 수 있다며 비슷한 전공으로는 회계학, 국제통상학 등이 있다고 밝혔다.

입학 자격요건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숭실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한다.

학교 관계자는 “본교는 면접 100% 전형으로 수험생을 모집한다. 100% 인적성 면접전형으로 인재양성을 위해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대상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며,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며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 만에 학사학위 취득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21학년도 모집 전공은 경영, 회계세무, 재경회계, 국제통상, 비즈니스창업, 사회복지, 심리, 시각디자인, 체육, 스포츠코칭, 컴퓨터공학, 정보보안, 게임, 멀티미디어, 정보통신, 전자공학, 실용음악, 교회음악, 관현악, 성악, 피아노로 일반학사와 음악학사로 나뉘어 학위취득 과정으로 4년제 대학학력에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수시 지원 횟수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