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한뼘 더', 김정민 막내아들 담율이 한 달 동안 얼마나 컸나?
EBS'한뼘 더', 김정민 막내아들 담율이 한 달 동안 얼마나 컸나?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0.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뼘 더] 김정민 막내아들 담율이 한달동안 얼마나 컸나?10월 23일 오전 8시 마지막 방송 앞둬
[한뼘 더] 김정민 막내아들 담율이 한달동안 얼마나 컸나?
23일 오전 8시 마지막 방송 앞둬

본인보다 크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부모에게 생활 속 맞춤솔루션으로 아이의 성장을 돕는 아이 성장 탐구 토크 프로그램, EBS 키즈 <한 뼘 더>가 오는 23일 열 번째 방송을 이어간다.

성장 탐구 토크 프로그램 <한뼘 더>는 평범한 가족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아이의 상황에 맞는 생활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부모가이드 역할을 해왔다. 이날 방송에서 한달간의 솔루션을 마친 가수 김정민의 막내아들 담율이와 사춘기 소녀 서영이의 달라진 일상을 보여준다.

지난 방송에서 담율이는 예상키 181cm로 나왔지만 좋지 않은 식습관과 수면패턴으로 과연 그만큼 클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다. 이번 방송에서는 완전히 달라진 담율이의 생활을 엿보면서 한달동안 얼마나 컸는지 솔루션의 결과를 엿볼 수 있다.

집 안에만 틀어박혀 있고, 불규칙한 식사와 수면으로 할머니를 걱정시켰던 서영이도 솔루션을 통해 완전히 다른 생활을 방송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우리 아이들의 일상을 살피고 올바른 성장 발달 정보를 전하는 10대 성장 프로그램 <한 뼘 더>는 연예계의 소문난 다둥이 아빠 정성호, 아이 성장 전문가인 이수경, 소아과의사 양아람 씨가 패널로 참여해 건강한 성장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EBS KIDS 10대 성장 프로젝트 <한뼘 더>는 오는 10월 23일 오전 8시 EBS KIDS채널을 통해 시즌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