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도권, ‘좀비탐정’→‘펜트하우스’→'사일런스‘ 출연
배우 하도권, ‘좀비탐정’→‘펜트하우스’→'사일런스‘ 출연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0.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하도권 좀비탐정 → 펜트하우스 → 사일런스 출연! 드라마와 스크린 접수! 열일 행보 ing
배우 하도권 좀비탐정 → 펜트하우스 → 사일런스 출연! 드라마와 스크린 접수! 열일 행보 ing

다재다능한 매력의 소유자, 하도권, 그의 열일 행보가 기대 된다.

현재 배우 하도권은 부활 2년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휴먼 코미디인 KBS 2TV ‘좀비탐정’ (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에 노풍식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드라마의 1회 등장 후, 9회부터 다시 등장하기 시작한 하도권은 첫 등장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숨에 사로잡았다. 하도권의 등장으로 앞으로 4회가 남아있는 ‘좀비탐정’. 드라마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 넣을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그동안 출연하는 모든 작품마다 맡은 역할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캐릭터 흡입력에 있어서는 그 어떤 배우에게도 밀리지 않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하도권.하도권 배우가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연이은 드라마 출연 결정 소식으로 또 한 번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모아지고 있다. 하도권 배우는 ‘좀비탐정’이 끝나자마자 곧바로 차기작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 출연한다.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극 중 하도권은 예고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펜트하우스’의 아이들을 가르치는 성악가 선생님 ‘마두기’ 역으로 등장한다. 특히, 장발의 헤어스타일로,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독보적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

마두기는 강자에게는 약하고 약자에게는 한없이 강한, 전형적인 강약약강 스타일로 헤라팰리스 부모들이 자존심을 긁어도 늘 잡초같이 일어서는 박쥐와도 같은 인물이다. 하도권이 보여줄 욕망 가득한 성악가 마두기를 어떠한 감정 연기로 소화해 낼지 하도권의 활약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또한, 그의 활약은 드라마에서 멈추지 않고 스크린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붕괴 직전의 공항대교에 고립된 사람들이 그 안에 도사리고 있는 예기치 못한 위협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인 영화 ‘사일런스(가제)’에 출연 의뢰까지 받으며, 열일 행보는 계속될 예정.

무엇보다, 연기뿐 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보여주는 센스 만점의 예능감 까지 더해져 앞으로 하도권 배우를 브라운관에서 볼 날이 많아질 것 같다.

한편, 배우 하도권이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월 26일 첫 방송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