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송영만 도의원, 오산상담소-관내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정담회 가져
경기도의회 송영만 도의원, 오산상담소-관내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정담회 가져
  • 김병철 기자
  • 승인 2020.10.20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영만 의원 "도민의 친근한 소통창구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
송영만 의원, 오산 관내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정담회 /경기도의회

송영만 도의원이 관내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위원장들과 함께 학교발전방안을 위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의회 송영만(더민주, 오산1) 의원은 지난 19일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에서 오산 관내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위원장 등 관계자 8명과 함께 학교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는 학교운영위원장들과 학교별 교육민원, 애로사항, 현안사항 등을 파악하고, 논의를 통하여 실질적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됐다.

각 학교운영위원장은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의 소통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학교 내외부 도색, 운동장 배수시설 및 냉난방시설 개선, 급식실 부족으로 공간 마련 시급 등 학교시설 환경개선과 현재 BTL방식의 학교시설 운영 문제점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송영만 도의원은 운영위원장들의 다양한 현장 의견에 공감하면서 “학부모 및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필요한 예산의 지원이 가능한지 교육청 관계자와 검토하고, 예산이 조속히 지원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학부모가 지향하는 교육 여건을 정책적으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대안을 마련하겠으며, 앞으로도 오산상담소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도민의 친근한 소통창구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며 오산상담소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