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살롱드마샬과 MOU 체결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살롱드마샬과 MOU 체결
  • 양승용 기자
  • 승인 2020.10.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인재교류 및 기술교류에 대한 상호협력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가 최근 국내 최고의 헤어살롱으로 알려진 살롱드마샬과 MOU를 체결했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가 최근 국내 최고의 헤어살롱으로 알려진 살롱드마샬과 MOU를 체결했다.

뷰티, 미용 단일특성화 미용학교인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가 최근 국내 최고의 헤어살롱으로 알려진 살롱드마샬과 MOU를 체결했다.

살롱드마샬은 1962년 만들어져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헤어살롱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울, 경기권에 10여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약 300여명의 헤어디자이너가 근무하고 있는 헤어살롱으로 직영점으로만 운영되는 샵으로 알려졌다.

또한 120여명의 미스코리아를 탄생시켜온 국내 최고의 헤어샵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MOU는 한뷰전 임대혁 학과장과 마샬아카데미 김주승 대표가 자리했으며 상호 인재교류 및 기술교류에 대한 상호협력이 진행됐다.

한뷰전 뷰티학과 임대혁 학과장은 “이번 MOU는 국내 최고의 뷰티살롱으로 알려져 있는 살롱드마샬의 기술을 한뷰전에서도 배울 수 있게 되었다는 부분과 재학생들의 취업처가 더욱 다양해졌다는 부분에 의의가 있다”며 “살롱드마샬에 한뷰전의 인재들이 취업을 할 수 있도록 길이 열렸으며 살롱드마샬은 안정적인 인재확보가 가능하기에 상호 윈윈이 될 수 있는 MOU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뷰전은 한국관광교육재단에 속해있는 뷰티예술분야 특화 미용전문학교로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등 각 뷰티학과 과정을 종합적으로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일반적인 미용대학교와 동등한 2년제 전문학사 취득교육과정으로 뷰티디자인과정과 뷰티크리에이터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4년제 미용학사 취득과정으로 글로벌 뷰티미용학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졸업 시 뷰티과대학 학위취득과 함께 종합미용사면허증 발급이 가능하다.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등 뷰티학과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정규수업의 70% 이상을 실습으로 진행하고 있어 기본기부터 실력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운영하고 있다.

미용전문학교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실습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미용과, 메이크업과, 헤어디자인과, 네일아트과 등 각 전공별 실습시설이 분리되어 있어 많은 실습시간을 활용하며 전문가로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각 전공별 실습시설을 비롯해 이론강의실과 학생편의시설까지 포함하면 약 5000평이 넘는 공간을 활용하고 있으며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미용사 국가자격증 실기시험장으로 지정돼 운영하고 있다.

현재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21학년도 뷰티과대학 과정 신입생을 모집하는 기간으로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과, 피부미용과, 네일아트과 등 미용대학교 과정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원서접수를 받고 있다. 입학상담 및 21학번 신입생모집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