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홍, 이명박 선거사조직 개입증거 기자회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진홍, 이명박 선거사조직 개입증거 기자회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자금 1억 1573만원에 대한 출처는 어디인가?

 
   
  ▲ 삭발식을 거행하고 있는 뉴라이트전국연합 상임대표들
ⓒ 뉴스타운 서준혁
 
 

뉴라이트전국연합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는 8월17일 오전 10시 30분 광화문에 소재한 뉴라이트전국연합 사무실에서 '김진홍 목사의 이명박 선거사조직 개입증거로 의심되는 괴자금 1억 1573만원 확인'에 관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뉴라이트전국연합 비대위 장재완 전국연합 공동대표는 이 날 기자회견에서 "김 목사가 이명박 후보 측으로부터 2억 8천만원을 수수했다는 증언도 소위 '카드라 통신'이 아니라 H대 법대 임모 교수가 들었다고 주장하는 것을 비대위 회원 5명이 함께 확인한 것이다."라고 하였다.

이어서 그는 "김 목사의 수십억 대 소요자금 출처 의혹 주장에 대해서는 본 조직의 회계장부의 입금란에 입금자 익명으로 2005년부터 매월 1억 이상의 괴자금과 회계장부를 입수하였다. 소위 자원봉사자라 떠드는 이들의 월급 장부와 집회장에 소요된 금액과 앞으로의 행사에 대한 자금내역 일부를 공개한다."고 한 뒤 회계관련서류들을 기자들과 뉴라이트회원들에게 보여주었다.

또 "만약 우리의 주장이 거짓이거나 음해라고 한다면 김진홍 목사는 숨어서 우리의 충정을 호도하지 말고 당당하게 공개적으로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고 법적조치를 강구하면 될 것이다. 김진홍 목사님의 의연한 모습을 기대한다. 마지막으로 국민 여러분께 한 번 더 이 불행한 사태에 대해 사죄드린다." 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뉴라이트전국연합의 기본 정신이었던 엄정중립이 훼손된 것에 대해 뉴라이트 회원으로서 책임을 통감하고 반성하는 의미에서 비대위 위원장 장용운 교수와 이수돈 작은사랑나눔 공동대표와 함께 삭발식을 거행하였다.

 
   
  ▲ 기자회견중인 뉴라이트 전국연합 상임대표들
ⓒ 뉴스타운 서준혁
 
 
 
   
  ▲ 익명의 후원금이 찍힌 회계서류
ⓒ 뉴스타운 서준혁
 
 
 
   
  ▲ 이수돈 한국사회복지협회 작은사랑나눔 공동대표
ⓒ 뉴스타운 서준혁
 
 
 
   
  ▲ 기자회견에 참석한 뉴라이트전국연합 회원들
ⓒ 뉴스타운 서준혁
 
 
 
   
  ▲ 삭발을 거행하고 있는 장재완 뉴라이트 청년연합 상임대표
ⓒ 뉴스타운 서준혁
 
 
 
   
  ▲ 뉴라이트전국연합이 발행하는 신문이명박 후보와 김진홍 목사의 사진
ⓒ 뉴스타운 서준혁
 
 
 
   
  ▲ 장용운 뉴라이트 안보연합 공동대표눈물을 흘리며 삭발을 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 구호를 외치고 있는 뉴라이트전국연합 회원들
ⓒ 뉴스타운 서준혁
 
 
 
   
  ▲ 삭발식을 거행하자 참다 못한 눈물을 흘리는 뉴라이트전국연합 회원들
ⓒ 뉴스타운 서준혁
 
 
 
   
  ▲ 삭발식이 끝난뒤 뉴라이트연합 상임 대표들이 함께 구호를 외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허허 2007-08-17 17:59:30
뉴라이트는 출범 할때 정치 전위 조직 냄새와 흉내를 냈으므로 처녀가 총가앞에서 웃으며 팬티 벗었으면 쌍방 과실이다 국민만 안면방해하셨지 라이타만도못한 물건가지고 정치장난그만 하세요 아자씨들 부끄부끄 두나라후보뚜껑열린그당들 1당 2당ㅏㄴ성할줄 모르는 당 당 .

익명 2007-08-17 18:27:28
두껑열린우리당 흉내내는 오픈 프라이머리가 종내는대통령 후보는 내면서 당은 기사회생학나 살지도 모르는 길을 가며 ㅗㅇ선용 정당으로 또 들 싸우실 거죠?
식구끼리 원수지면 지나가는 강패보고 우리식구 때려주라던데 그것도 돈주고 때려 주라한대는데요
지켜보자 통곡그대로열린잡당당 뚜껑 열린두나라당 총선얌체눈치보는원외위원장판당 밥값은 못해도 노력 흉내만 가지고도 본전하는노투당 대통령 후보나 대통령을 원산지 증명 받아 수입하자! 선진중랑구민중 한사람 수입하자정치문화! 국회의원들도 중국산만 못하니 원산지 증명받아 E . U 나 ㅋ카난다 호주 뉴질랜드에서 수입해 올것을 강력히 주장하며 현직대통령,현직 국회의원께서는 오유 갔다고 말 안 할 테니 나가서오지들 마셔요 제발 특히 탄돌
이 아저씨들(몇분은제외).너네 나가세요... 국회가 썩은물회가 됬심다. 너무한것 아니지요국민 여러분!
박정희 대통령이 경제를 알아서 경제 부흥시킨것 아니고 독재인줄 모르고 민주 인사 잡아다 고문한것 아니지요.
경제학교수가 다 기업잘하는게아니지요 정치 대통령 국민의 마음을 아는 대통령이 당선 되어야하는데 대한민국 대통령을 수입하는것이 더 났다니 한심 함심 경선부터 차데기당은 돈칠하고 서로 돈뿌린다하고 반성할줄 모르는 뚜껑열린당 그 족속들은 동네 통장이나 구의원 뽑는줄알고 20여명이나 후보 출사표를 던진다니 뻔뻔 하신분들 이 분들은 외국외유보내지 말고 우주복 입히지 말고 우주로보내드리면 어떨지요? 국민 여러분 비용이 그래도 발생한다고요?
불우이웃돕기성금으로 내거나 우리 딸 용돈을 좀 보태면 안될런지요 쯔쯧.............. 날씬이

요나답 2007-08-17 19:11:34
가슴을 치며 애통할 일입니다.
김진홍목사님! 어찌 이럴수가 있는 것입니까? ㅠㅠ
그토록 믿고 또 신뢰하였건만...

어찌하여 김진홍 목사님께서는 님을 그토록 믿고 따르던 저마저도 님을 향하여 비통한 눈물을 흘리게 하시는 것입니까?

저는 박사모 회원이지만, 그 동안 박사모 카페에 목사님을 비난하는 글들이 올라올때면 항상 앞장서서 님을 보호해 왔습니다.

"김진홍 목사님은 결코 mb지지자가 아니다. 절대 중립을 지킬 것이다". "공민증을 받았다하여 불순친북좌파세력이 아니다. 김정일에게서 명예 공민증을 받은 것은 순수한 기독교의 공동체 신앙에서 이해해 달라"며 말입니다.

참으로 애통합니다. 이러한 의혹이 터져나오기 까지 도대체 김진홍 목사님께서는 무얼 하셨습니까?

이제 저도 이 의로운 분노에 동참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분명히 이 일에 증인이 되실 것입니다. ㅠㅠ

지금 눈물을 흘리며...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토록 존경하고 신뢰해 왔던 김진홍 목사님께서 이런 사태까지 오게 만드신 것에 대하여 곡을치며 애통해 합니다.

지금 저 자리에서 삭발을 하며 불의를 지적하는 분들도 한결같이 님을 가까이에서 존경하던 분들입니다. ㅠㅠ

어찌하여.... 어찌하여.... ㅠㅠ 뉴라이트의 역할과 가치를 누구보다도 잘 아시는 분께서.... ㅠㅠ

뉴라이트 전국연합 동지여러분! 저는 박사모 회원이자 뉴라이트 열성 회원입니다. 12월 대선이후에는 박사모를 해체하고 대다수 동지들은 뉴라이트로 그 적을 옮길 예정이었습니다. 물론 명박사랑 동지들도 뉴라이트에서 함께 뜻을 모아 사회저변에 침투해 있는 불순좌파세력들의 뿌리를 뽑아내어야 할 것입니다.

이 일로 인하여 뉴라이트 전국연합의 결의와 가치가 조금도 퇴색되어서는 안됩니다. 환골탈태하는 자세로 한층 성숙되어져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전국의 뉴라이트 동지님들께서 하나로 마음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거짓과 불의를 깨뜨리고, 진실과 정의가 승리하는 그 날을 위하여 저 요나답도 이 의로운 항거의 대열에 동참합니다.

- 강원도 원주거주 35세 정함철 (요나답) 배상 -

V를 위하여 2007-08-18 14:52:00
언론은 정부로 부터 자유로우며 국민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야한다는 이론이 있읍니다...언론의 보도내용이 사실이며, 공공의 이익에 절대로 필요하다고 인정이 될경우에는 어떠한 법적용도 될수가 없는것...서준혁 기자님 님글로 인하여 많은분들이 올바른 선택이 있길 바랍니다.....수고 많으셨읍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