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밀라노컬렉션 패션쇼 모델 선발대회 성료
인터내셔널 밀라노컬렉션 패션쇼 모델 선발대회 성료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0.0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회 2020 인터내셔널 밀라노컬렉션 패션쇼 모델 선발대회

지난 6일 오후 3시 김해시 휴앤락 메르시앙홀에서 앤드류 최우철 패션 디자이너의 “제 1회 2020 인터내셔널 밀라노 컬렉션 패션쇼 모델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2천 년 전 고구려, 백제, 신라와 어깨를 나란히 했던 제4의 제국 가야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김해에서 뜻깊은 행사가 열리게 된 것이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누구보다 더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백혈병, 혈액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사회적 2.5단계인 실내 50인 이하를 유지하며 철저한 방역수칙과 대응 정책을 잘 펼치며 시행되었다.

왼쪽부터 미스 진 이유진, 미즈 진 이선율, 앤드류 최 디자이너, 시니어A 진 신동숙, 시니어B 진 양근희

이번 행사의 총연출은 정병원 감독이 맡았으며, 무대연출 감독을 담당한 장은주 교수의 지도하에 모델들의 화려한 패션쇼 대회뿐 아니라 탤런트 현우성, 배우 한 건, 김채완, 가수 정건후, 동미, 패션모델 장은주, 슈퍼모델 양은영, 미스코리아 김태현 등 초호화 게스트진들의 출연으로 풍성한 무대가 꾸며졌다.

세 파트별로 나누어진 행사에서 1부는 개회식 및 축하공연, 2부에서는 미스, 미즈, 시니어 패션쇼 모델 선발대회, 3부에서는 기부금 전달식 및 시상식으로 본 행사는 마무리되었다.

이태리 패션 밀라노 컬렉션의 주최(하리 이사장)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앤드류 최 디자이너는 대한민국 패션문화 발전과 세계화를 위하여 옛 가야 제국의 김수로왕, 허황후 왕비의 이미지를 패션에 이미지화 시켜 마치 제4국이 살아나는 듯한 아름다운 한국의 미를 전 세계에 알리고 싶다고 전하였다.

미즈 진(眞) 이선율 모델

또한 전 세계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사태로 인하여 시름에 잠겨있고, 미래의 꿈나무인 백혈병, 혈액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수술비를 지원하고자 본 행사를 통하여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 한편 패션쇼 대회가 사회적 기부자와 함께하는 창의 혁신형 문화예술로 발전할 수 있는 초석이 된 것에 이번 행사는 의미가 있으며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로 거듭나는 문화·예술 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제 1회 2020 인터내셔널 밀라노 컬랙션 패션쇼 모델 선발대회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미스부문 수상자

진 이유진A

선 김나현

김나영

미 이유진B

*​미즈 부문 수상자

진 이선율

선 이성경

남기정

미 서은교

*시니어A 부문 수상자

진 신동숙

선 김순옥

미 조수미

*시니어B 부문 수상자

진 양근희

선 서복희

미 써니정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