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여성위원회, 보호대상자 생일잔치 지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여성위원회, 보호대상자 생일잔치 지원
  • 송은경 기자
  • 승인 2020.09.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3분기 생일 대상자 선물 전달식(오른쪽 장복실 회장) /송은경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여성위원회(회장 장복실)는 지난 9월 23일(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이필수)에 보호대상자들의 올바른 자립을 위해 '2020년 3분기 보호대상자 생일잔치'를 지원했다.

여성위원회는 분기별로 지부 내 보호대상자들의 생일잔치를 지원해오고 있으며 금번 분기에는 금혜원(가명) 등 8명의 보호대상자의 합동 생일잔치가 거행됐다.

이번 생일잔치에서는 보호대상자들의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홍삼, 유산균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했다.

이날 보호대상자 생일잔치는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우려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하였으며 마스크, 손 소독을 철저하게 시행하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장복실 여성위원회의 회장은 “일년에 단 한 번뿐인 생일을 보호대상자들이 기분 좋게 보냈으면 한다.”고 하며 “모두에게 행복한 날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필수 지부장은 “보호대상자들을 위해 매 분기별로 생일 잔치를 지원해주시는 경기남부지부 여성위원회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보호관찰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보호대상자의 온전한 사회복귀를 촉진하고 이들의 재범을 방지함으로써 공공의 안정과 사회보호의 임무를 수행하는 기관이다.

공단 경기남부지부(기술교육원)는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경기남부지역 대상자 및 보호대상자들의 재범을 방지하기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지원, 주거지원, 창업지원, 원호지원, 학업지원, 심리치료 등의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심리적 안정과 사회적응력 배양을 도모하여 21세기를 선도하는 우리 사회 역군으로 재탄생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호대상자들의 보금자리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