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국가자격증 및 학위 취득과정 모집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국가자격증 및 학위 취득과정 모집
  • 양승용 기자
  • 승인 2020.09.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학·아동학·사회복지학 등 각 전공별 전문학사와 4년제학사 취득과정 운영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온라인교육원인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 오는 9월 22일 개강반 강좌의 수강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수강신청 마감일은 21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정원을 모집한다.

한사평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 ▲평생교육사2급자격증 ▲청소년지도사필기면제 ▲장애영유아를위한보육교사 등 다양한 인기 자격증 취득과정과 ▲경영학·아동학·사회복지학 등 각 전공별 전문학사와 4년제학사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사평 관계자는 “인기강좌의 경우 매번 조기 마감되므로, 수강이 필요한 학습자는 서둘러 빠른 수강신청을 요한다”고 전했다.

또한 “내년 전기(2021년 2월) 학위취득 예정인 경우, 이번 9월 22일 개강반이 남은 학점을 마저 채울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만큼, 해당 개강반을 놓치지 말 것”을 당부하며 “만일 9월 22일 개강반을 놓치게 되면, 6개월 늦은 내년 8월에나 학위취득을 기약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더 많은 수강신청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한사평에서는 많은 학습자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신청하는 경영학 전공과목 개수가 많을수록 저렴해지는 수강료 할인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국가자격증 할인패키지를 저렴하게 운영하여 학습자의 수강료 부담을 덜도록 하고 있다.

한사평은 2020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성인이러닝교육부문’에서 9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으며, 누적 학습자 24만 명의 위엄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원이다.

현재 9월 22일 개강반과 더불어, 10월 20일과 11월 10일 개강 강좌도 함께 모집 중이므로 개인별 학습스케줄에 따라 맞춤 일정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전문 상담가와 상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