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고성민, 올림머리도 찰떡! 풋풋+싱그러움 가득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신인 고성민, 올림머리도 찰떡! 풋풋+싱그러움 가득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08.1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WIP엔터테인먼트 / 고득용기자 dukyong15@naver.com
사진제공=WIP엔터테인먼트 / 고득용기자 dukyong15@naver.com

배우 고성민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12일 소속사 WIP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고성민이 활동 중인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성민은 산뜻한 옐로 컬러의 니트를 입고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올림머리를 하고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며 미소 짓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며 덩달아 입꼬리를 올리게 만든다.

이날 광고 촬영장에서 미리 연습해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적극적으로 구사하며 신인 배우의 열정을 200% 드러낸 고성민은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물들이며 스태프들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2018년 싱글 앨범 ‘내가 모르게’로 데뷔한 고성민은 이후 tvN 예능 ‘작업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 등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마스크와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드러낸 배우 고성민이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