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최신 실습환경과 뛰어난 교수진의 수업으로 매년 명품취업률 달성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최신 실습환경과 뛰어난 교수진의 수업으로 매년 명품취업률 달성
  • 양승용 기자
  • 승인 2020.07.2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취업특강, 상담, 이력서 코칭, 모의면접 등 평생취업 보장 지원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전 세계 항공산업의 급변하는 추세와 맞물려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준비된 인재가 각광을 받고 있으며, 학부모와 학생들이 직업전문학교 실습환경에 주목하고 있다.

30년 전통 항공정비분야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항공정비계열은 적성면담 100%으로 입학이 가능하며, 실제 비행기로 실습하는 최신 실습환경과 뛰어난 교수진의 수업으로 매년 명품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국토교통부로부터 전문교육기관으로 지정받은 한항전은 비행기정비 자격증과 헬리콥터 정비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실제 비행기 엔진으로 실습할 수 있는 격납고 보유 등으로 많은 교육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특별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각종 취업특강, 상담, 이력서 코칭, 모의면접 등 평생취업을 보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기업 맞춤형 인재양성에도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항공정비계열뿐만 아니라 울진비행훈련원에서 비행훈련이 가능한 항공조종, 객실승무원을 양성하는 항공운항, 공항 지상직을 양성하는 항공경영 등 다양한 항공분야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