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사업 완료보고회’ 참석
아산시의회,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사업 완료보고회’ 참석
  • 양승용 기자
  • 승인 2020.07.2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 없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위해 적극적으로 안전망 구축 필요성 강조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사업 완료보고회
지난 7월 23일 오후 3시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에서 개최한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사업 완료보고회’에 참석한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이 축사를 통해 “이번 사업완료로 범죄와 화재예방, 재난구호 등 도시안전망을 한 차원 더 높게 발전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산시의회가 지난 23일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에서 개최한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사업 완료보고회’에 참석하여 도시안전망 확보와 스마트시티 서비스 제공에 힘을 보탰다.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 구축사업은 아산시 CCTV스마트안심센터를 기반으로 방범, 방재, 교통 등 분야별 정보시스템을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으로 연계해 지능화된 도시기반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아산시의회는 평소 현장 의정활동의 다양한 경험을 살려 주민안전 문제점에 대한 대안제시 등 범죄 없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위해 적극적으로 안전망 구축의 필요성을 강조해 왔다.

황재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사업완료로 범죄와 화재예방, 재난구호 등 도시안전망을 한 차원 더 높게 발전시킬 수 있게 되었다”며 “주민들의 안전보호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도 시민이 안전한 아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