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주에서 언택트 여행하며 보내요
경기도 여주에서 언택트 여행하며 보내요
  • 심진주 기자
  • 승인 2020.07.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부부농장가든)
(사진: 부부농장가든)

현대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수면시간으로 영양불균형과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서구화된 식생활과 바쁜 일상으로 과일과 야채 섭취량이 부족해 착즙주스, 건조과일 등을 틈틈이 챙겨먹는 이들이 늘고 있다.

생과일이나 야채는 세척과 보관이 까다로워 직접 챙겨 먹기가 쉽지 않다. 이 탓에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조과일과 채소음료 등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몇몇 과일과 채소를 제외하고는 착즙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고 생으로 먹어야 영양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

최근 현대인의 건강관리를 위한 현실적인 식사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고기와 야채’ 조합이다. 돼지고기, 소고기, 오리고기 등 단백질이 풍부한 고기와 ‘비타민의 보고’ 채소가 만나면 맛있는 식사를 즐기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실제로 매체를 통해 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 채소가 소개되곤 하는데 그 중 부추와 궁합이 좋은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 함량이 높아 영양은 물론 부족한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는 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모임을 갖기가 어려워지면서 도심과 떨어져 한적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 가운데 경기도 여주의 ‘부부농장가든’이 맛집으로 추천받고 있다.

국내산 오리와 신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쌈채소를 즐길 수 있는 점으로 KBS2 생생 정보통에도 출연한바 있으며 오리고기와 쌈채소 외에 막국수, 누룽지 등 다양한 음식과 후식거리가 함께 제공돼 알찬 구성으로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여주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신륵사, 세종대왕릉을 비롯해 황학산수목원, 썬밸리호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등이 근처에 위치해 맛집을 찾거나 나들이객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전국택배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