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랩, 대전보건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씨엠에스랩, 대전보건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07.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엠에스랩, 대전보건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좌)셀퓨전씨 이진수 대표, (우) 대전보건대학교 이강오 총장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씨엠에스랩, 대전보건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좌)셀퓨전씨 이진수 대표, (우) 대전보건대학교 이강오 총장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효능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를 운영 중인 메디컬 더마 컴퍼니 ㈜씨엠에스랩(대표: 이진수)이 대전보건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국민 보건 증진을 위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고 고도 기술 발전을 도모할 방침이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씨엠에스랩은 높은 전문성을 보유한 대전보건대학교 뷰티미용학과 학생들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참고할 계획이다. 제품 출시 전 품평을 통해 소비자이자 미래 관련 직종 종사자의 의견을 사전 청취하고 제품의 전문성을 강화해 나간다. 또한 씨엠에스랩 내부 인사를 산학협력위원으로 위촉해 양질의 뷰티 산업 인재 교육 과정 개발에 힘쓰는 한편, 양 기관이 개최하는 세미나, 연구발표회 및 전문가 초청 강연 등에는 양 기관이 상호 참여해 활발한 정보 교류를 하기로 약속했다.

씨엠에스랩 관계자는 “대전보건대학교는 뷰티케어 학과를 통해 피부 미용 전문가를 양성 중인 만큼, 인력·정보·기술 교류를 통해 양사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산학협력 협약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미래형 인재 개발과 인력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엠에스랩은 병의원 채널을 기반으로 한 메디컬 더마 컴퍼니로, 더마 코스메틱 시장을 이끌어온 1세대 대표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와 쉽고 재미있는 액티브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을 통해 국내외 더마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