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카이, 원더월 클래스 협업 제작 ‘뮤지컬 아트 클래스’ 트레일러 전격 공개!
뮤지컬 배우 카이, 원더월 클래스 협업 제작 ‘뮤지컬 아트 클래스’ 트레일러 전격 공개!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06.1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오버 뮤지션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카이가 뮤지컬 클래스를 연다.

카이 원더월 뮤지컬 아트클래스 이미지_제공 원더월 클래스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18일 배우 카이 측이 원더월 클래스(이하 원더월)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뮤지컬 아트 클래스’ 오픈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리는 과연 어떻게 이 무대 위에 존재해야 되는가”라는 물음으로 시작되는 원더월 트레일러 영상에는 10년간 가수이자 최정상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온 카이의 아티스트로써의 신념과 철학은 물론 그만의 캐릭터 해석법과 발성법을 멘티들과 함께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트레일러 영상의 말미에는 출연작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넘버 ‘난 괴물’을 열창하는 카이의 목소리와 장중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담겨 뮤지컬 배우이자 아티스트로 인정받은 카이의 원더월 클래스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특히, 카이의 뮤지컬 아트 클래스 트레일러 영상에는 국제화 시대에 발맞춰 중국어 자막을 표시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뮤지컬 스타의 면모를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카이는 ‘뮤지컬 아트 클래스’에서 뮤지컬 ‘벤허’, ‘프랑켄슈타인’, ‘엑스칼리버’ 등 초대형작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섰던 노하우는 물론, 서울예고 수석 졸업,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후 동 대학원에 재학하며 국내 최고의 성악 엘리트 코스를 밟은 성악가이자 독보적인 싱어로 인정받는 그만의 발성법부터 가창법까지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원더월은 최고의 아티스트로부터 연기, 연출, 미술, 음악 등을 배우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현재 인기 프로듀서 기리보이, 래퍼 루피&나플라, 배우 진구, 가수 10CM의 클래스가 열려 누적 방문자 수는 100만명을 넘어섰다.

카이의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 측은 “카이가 뮤지컬 아트 클래스의 첫 번째 포문을 열게 되어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다가온 ‘뉴 노멀 시대’에 발맞춰 현 시대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으로 각광 받는 원더월과 협업하여 우수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원더월 측도 “그간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예술 분야의 최고 아티스트들의 전문 강의를 지속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라며, “뮤지컬 배우 카이 역시 좋은 취지에 함께 뜻을 모아 컨텐츠 기획에서부터 촬영, 이후의 편집까지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카이만의 실질적인 노하우들이 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뮤지컬 아트 클래스’ 본격 오픈 전 카이의 신념과 철학을 함축적으로 담아 원더월 클래스와컬레버레이션으로 특별 제작된 로고 티셔츠는 발매 즉시 구입 문의가 쇄도한 것으로 알려져 카이의 원더월 클래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카이와 원더월 클래스가 함께 만든 ‘뮤지컬 아트 클래스’는 19일 오픈되며, 카이는 오는 8월부터 BBCH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베르테르’를 통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